[단독] 오징어게임 정호연, 말레이시아 스타와 도플갱어

김상준기자 승인 2021.09.29 12:28 | 최종 수정 2021.12.05 17:26 의견 0
출처 ⓒ TheStarㆍremonews


말레이시아 배우 나디르 나사르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캐릭터 때문에 말레이시아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연기한 067번 참가자 강새벽과 나디르가 닮았다는 이유다.

나디르는 이 같은 반응에 대해 말레이시아 연예인 포털 엠스타에서 자신과 정호연의 유사성을 알리는 틱톡 영상을 본 적이 있다고 시인했다.

나디르는 "사람들이 (정호연과의) 유사점을 봤다고 하면 어디엔가 닮은 점이 있어서 그랬을 거다"라고 말했다.

말레이시아 누리꾼들은 얼굴형, 지저분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미소 짓지 않는 무표정한 이목구비 때문에 닮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은 트위터에 정호연과 나디르의 비교에 대해 비판적인 의견을 개진했다.

말레이시아 드라마 '앵커SPM'의 한 배우는 “나디르가 정호연과 같은 '레벨'이 아니며 비교대상이 아니라는 부정적인 댓글을 많이 봤다 ”고 말했다 .

정호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돈을 구하는데 여념이 없어 외모 관리를 하지 못하는 지저분한 모습의 탈북 여성 강새벽으로 나온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강새벽으로 분한 배우 정호연 ⓒ 오징어게임 공식 예고편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