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OTT뉴스

티빙(대표 최주희)이 12월 연말을 맞아 티빙과 오랜 시간 함께해 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한 해 동안 티빙을 꾸준히 이용해 준 장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CJ CGV와의 협업을 통해 OTT와 극장을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하며, 콘텐츠 시청부터 영화 관람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연말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끈다.

장기 고객 대상 ‘100% 증정 이벤트’는 티빙을 1년 이상 이용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2월 28일까지 총 3회 진행된다. 회원은 기간 중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CGV일반 영화 4천 할인 쿠폰과 콤보 3천원 할인 쿠폰이 100% 제공된다.

당첨자 선물은 매주 화요일마다 개별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응모 방법과 일정은 티빙 앱 내 이벤트 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티빙과 함께해 주신 장기 이용자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빙의 다양한 콘텐츠부터 영화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번 혜택을 통해 더욱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빙은 차별화된 K-콘텐츠를 비롯해 KBO리그, KBL리그, UFC, 테니스 등 생생한 스포츠 중계와 인기방송 VOD및 라이브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티빙의 대표 IP <환승연애4>, 김유정&김영대 주연의 <친애하는X>, 신개념 레이싱 예능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등 티빙 오리지널도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