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 데이 인 뉴욕’ 엘르 패닝, ‘아이 엠 샘’, ‘말레피센트 2’ 미셸 파이퍼, 아카데미상 수상 배우 니콜 키드먼이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는 Apple TV 시리즈 ‘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 – Margo’s Got Money Troubles이 2026년 4월 15일(수) 공개를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은 갑작스러운 임신과 대학 중퇴로 재정 위기에 처한 작가 지망생 ‘마고’(엘르 패닝)가 신박한 방식으로 삶에 대처하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이 오는 2026년 4월 15일(수) 공개를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은 예상치 못한 임신으로 학업을 이어가지 못하게 된 작가 지망생 ‘마고’가 늘어만 가는 청구서와 감당하기 어려운 현실을 마주하면서, 전직 웨이트리스인 엄마(미셸 파이퍼)와 전직 프로레슬러인 아빠(닉 오퍼맨)의 도움으로 스토리텔링이라는 자신의 재능을 활용한 뜻밖의 돌파구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엄마의 무릎을 베고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부터 파격적인 스타일링까지 엘르 패닝이 연기한 ‘마고’의 다채로운 면모가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가 공감할 만한 돈 문제를 대담한 스토리로 풀어낸 ‘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은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2026년 4월 15일(수) 세 개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2026년 5월 20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은 에미상과 골든글로브상 후보에 오른 엘르 패닝과 오스카상과 에미상 후보에 오른 미셸 파이퍼가 주연 및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기대를 모은다.

에미상을 수상한 닉 오퍼맨, 새디아 그레이엄, 오스카상과 에미상을 수상한 니콜 키드먼이 출연하며, 여기에 오스카상 수상에 빛나는 마샤 게이 하든, 오스카상과 에미상을 수상한 그렉 키니어, 마이클 안가라노, 리코 나스티, 린지 노밍턴 또한 출연해 극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A24가 제작한 ‘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은 수차례 에미상을 석권한 데이비드 E. 켈리가 쇼러너이자 작가로 참여하며, 루웰렌 픽처스(Lewellen Pictures)의 엘르 패닝, 다코타 패닝, 브리태니 카한 워드와 블로섬 필름(Blossom Films)의 니콜 키드먼, 페르 사아리, 데이비드 E. 켈리 프로덕션(David E. Kelley Productions)의 매튜 팅커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주연을 맡은 미셸 파이퍼를 비롯해 원작 소설 작가 루피 소프, 에바 앤더슨, 부 킬브루 또한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영국 아카데미상과 에미상을 수상한 데어블러 월시는 파일럿 에피소드 연출과 총괄 제작에도 참여했고, 케이트 헤런과 앨리스 시브라이트가 연출에 함께 이름을 올렸다.

‘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은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된 인기작이자 시즌 2가 제작 중인 ‘무죄추정’ - Presumed Innocent에 이은 데이비드 E. 켈리의 두번째 Apple TV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