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플TV). ⓒOTT뉴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헤임달’ 역, 영화 ‘주토피아’ 시리즈의 ‘보고’ 서장 역으로 사랑받은 이드리스 엘바가 주연 및 총괄 제작을 맡은 ‘하이재킹’ - Hijack 시즌 2가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하이재킹’ 시즌 2는 테러리스트 집단이 수백 명의 승객이 탑승한 지하철을 납치하며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 속 인명을 구하기 위한 숨 막히는 사투를 담은 스릴러 시리즈다.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와 액션, 심리 묘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Apple TV ‘하이재킹’이 2026년 1월 14일(수) 시즌 2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비행 도중 공중 납치된 비행기 인질극을 다룬 ‘하이재킹’ 시즌 1에 이어 ‘하이재킹’ 시즌 2에서는 독일 베를린의 한 지하철이 테러범에게 납치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납치된 지하철 위 지상에서는 수백 명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독일 당국이 분주히 움직이는 한편, 열차에 탑승한 ‘샘’(이드리스 엘바)은 한순간의 실수가 재앙을 초래할 수 있는 절체절명의 상황 속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샘’이 혼란에 빠진 탑승객들에게 “시키는 대로 하지 않으면 우리 다 죽을 겁니다”라며 위급한 상황을 알리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끈다. 여기에 기업 협상 전문 변호사 ‘샘’에 대해 알고 있는 듯한 테러 조직과 정부의 모습이 비춰지며, 200명이 넘는 승객의 목숨이 ‘샘’에 손에 달린 상황 속 그가 어떤 판단을 내리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스릴 넘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하이재킹’ 시즌 2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6년 1월 14일(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2026년 3월 4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재킹’ 시즌 1은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60포티 필름(60Forty Films)과 이디엇램프 프로덕션(Idiotlamp Productions)이 제작한 ‘하이재킹’ 시즌 2는 60포티 필름의 제이미 로렌슨, 하칸 쿠세타, 톰 내쉬와 이디엇램프 프로덕션의 조지 케이, 짐 필드-스미스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짐 필드-스미스는 시리즈의 연출에도 이름을 올렸다.

‘하이재킹’ 시즌 1에서 보여준 열연으로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된 이드리스 엘바를 비롯해 크리스틴 아담스, 맥스 비슬리, 아치 판자비 등 시즌 1의 주역들이 다시 뭉쳐 극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크리스티안 네테, ‘닥터 포스터’의 클레어-홉 애쉬티, 리사 비카리,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의 토비 존스, 카리마 맥아담스와 크리스티안 폴이 새롭게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