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10월 16~31일 공개 영화/드라마

김상준기자 승인 2021.10.13 16:00 의견 0

넷플릭스에서 10월 16일 ~ 31일 공개하는 영화, 드라마, 시리즈 등을 소개합니다.

[10월 16일]

2개의 심장

샘과 레슬리. 공통점이라곤 하나도 없는 두 남자의 삶이 운명의 장난처럼 엮이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실화 기반의 드라마

[10월 20일]

뤼마니테 8번지


뤼 드 뤼마니테 8번지에 자리한 전형적인 파리 스타일 아파트. 이곳에 거주하는 일곱 가구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에도 시골로 피신하지 않았다. 봉쇄 조치가 내려진 3개월의 시간. 이들 생활의 명암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10월 20일]

나이트 티스


로그라인


대학생 운전기사가 하룻밤 부업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두 여성을 태우고 LA 이곳저곳에서 열리는 파티에 데려다준다. 하지만 피의 갈증을 느끼는 두 승객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어둠 속에 도사린 위험한 지하 세계가 드러난다. 이제 그는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만 한다.

시놉시스

LA를 배경으로 흡혈귀들이 인간들과의 휴전 약속을 어기고 인간들의 영역에 들어와서 인간들을 사냥하고 흡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베니라는 젊은 음악 지망생을 중심으로 그린 영화


돈을 벌기 위해 하룻밤 동안 야간 운전사로 일하기로 한 괴짜 대학생 베니(조지 렌더보그 주니어). 그가 해야 할 일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두 여성(데비 라이언, 루시 프라이)을 태우고 LA 이곳저곳에서 열리는 파티에 데려다주는 것이다. 베니는 매력적인 두 여성에게 마음을 뺏기지만, 얼마 안 가 그녀들의 계획은 다른 데 있으며, 피의 갈증을 느끼는 존재임을 알게 된다. 그리고 곧이어 그의 밤은 끔찍한 악몽으로 변한다. 뱀파이어 부족들과 인간 세상을 수호하려는 자들이 벌이는 비밀스러운 전쟁에 휘말리게 된 것. 그런데 인간 세상의 수호자들을 이끌며 어떻게든 뱀파이어들을 지하 세계로 돌려보내려는 자는 다름 아닌 그의 형(라울 카스티요). 날이 점점 밝아오는 가운데, 베니는 두려움과 유혹 사이에서 선택을 내려야만 한다. 살아남아서 천사들의 도시를 구하고 싶다면.

[10월 20일]

FOUND 다시 찾은 우리


어맨다 리피츠 감독이 연출한 다큐멘터리 영화 《다시 찾은 우리》의 주인공은 각기 다른 가정으로 입양되어 자란 미국의 10대 소녀 세 명. 어느 날 이들은 서로가 혈연관계의 친척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이후 온라인으로 만나서 안부를 묻고, 정서적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복잡한 문제에 직면하기도 한다. 그리고 마침내 생애 최초로 중국행 비행기에 오른 소녀들. 그곳에서 이 모든 해답과 자신들의 뿌리 그리고 잃어버린 시간을 찾을 수 있을까?


[10월 21일]

줄리언 뱀과 함께하는 극한 인생


유튜브 아이콘이자 인플루언서, 줄리언 뱀. 어느 날 아침 일어나 보니, 몸은 그대로인데 모든 것이 달라져 있다. 알고 보니 친구인 준과 함께 다른 차원의 평행 세계로 건너온 것.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종합격투기부터, 약 임상 시험, 랩 비디오 촬영, 실사 역할 게임까지, 말 그대로 모든 시도를 해보는 두 사람. 그리고 마침내 의문의 5G 송신탑에 눈을 돌린다.

[10월 21일]

섹스, 러브, 웰빙 실험실 : 시즌 공개


자신이 설립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구프'의 팀과 함께 귀네스 팰트로가 《섹스, 러브, 웰빙 실험실》을 선보인다. 시리즈 주인공은 섹스의 즐거움과 친밀감을 증대해 관계를 개선하려는 용감한 연인과 부부들. 전문가를 만나 함께 가르침과 방법을 배운다.

[10월 22일]

은밀한 회사원 : 파트 공개


《은밀한 회사원》은 전 세계에 각종 음모론을 퍼트리는 일을 하는 그림자 정부를 배경으로 한다. 그리고 이 회사에서도 가장 문제 많은 팀의 이야기를 다룬 성인 애니메이션 코미디다. 복잡하게 은폐된 기밀, 은밀하게 움직이는 비밀 결사 조직, 그리고 가면을 쓰고 즐기는 난잡한 파티에서의 에티켓까지. 이 회사의 직장 문화를 체험하는 것은 꽤나 곤란하고 힘든 일이다. 반사회적 성향이 있는 IT 천재 레이건 리들리에게는 특히 더 괴롭다. 파충류로 변신하는 사람들과 초능력 버섯으로 가득한 이 이상한 직장에서조차, 그녀는 특이한 존재로 여겨진다.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꿀 수 있다고 믿으니 말이다. 레이건은 진심으로 자신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녀가 미친 듯이 선언문을 써대는 불안정한 상태의 아버지와 무책임한 직장 동료들을 잘 관리할 수 있다면 말이다. 그리하여 마침내 꿈꿔왔던 승진의 기회를 낚아챌 수 있다면 가능하지 않겠는가?

[10월 25일]

카운트다운: 인스퍼레이션4, 우주로 향하다 - 미니시리즈 공개


로그라인
전원 민간인으로 구성된 최초의 우주비행 프로젝트, '인스퍼레이션 4'.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4명의 승무원을 조명하며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거의 실시간으로 담아낼 야심 찬 시리즈다.

시놉시스
올해 9월, 4명의 민간인이 며칠에 걸쳐 지구 궤도를 도는 우주여행을 떠난다. 허블 우주망원경의 궤도 진입 이후 가장 먼 거리인 약 575km의 궤도를 돌게 될 네 사람. 스페이스X의 유인우주선 드래곤 미션인 '인스퍼레이션 4'는 전 세계 최초 전원 민간인으로 구성된 지구 궤도 비행 프로젝트로, 시프트4 페이먼트(Shift4 Payments)의 CEO이자 설립자인 재러드 아이작먼이 이끌고 지휘한다. 에미상 수상 감독 제이슨 헤어(《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 댄스》)가 연출한 《카운트다운: 인스퍼레이션4, 우주로 향하다》는 이 역사적 사건을 넷플릭스 최초로 거의 실시간으로 담아내는 다큐멘터리 시리즈. 급속히 발전하는 민간인 우주 탐사의 가장 대담한 첫걸음을 기록하며, 선구적인 미션의 뒷이야기를 독점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총 5개 파트로 구성될 이번 시리즈는 세인트주드 아동연구병원에 대한 인식 제고와 기금 마련도 겸하는 4명의 승무원과 함께 프로젝트 뒷이야기도 공개한다. 색다른 참가자 선정 방식부터 상업 우주비행사로서의 수개월에 걸친 고강도 훈련, 이륙을 앞둔 참가자들의 솔직한 모습, 그리고 정신적, 육체적, 감정적인 도전을 거쳐 이들의 꿈이 실현되는 순간까지 담아낼 예정이다. 미션 완수 며칠 후 공개될 마지막 에피소드에는 역사적인 우주선 발사 장면과 승무원들의 우주여행, 성공적인 착수 후 지구로 귀환하는 극적인 여정이 담긴다.

[10월 27일]

잠든 여인

로그라인

인생의 고비를 겪고 있는 젊은 여성(케이트 시걸)이 상황을 개선하고자 유명 최면술사(제이슨 오마라)에게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몇 차례 강도 높은 치료 세션을 거친 후에야 예상치 못한 끔찍한 결과가 기다리고 있음을 깨닫는다.

시놉시스

연달아 고통스러운 일을 겪은 젊은 여성 젠(케이트 시걸)은 사생활과 일에서 의욕을 잃고, 결국 유명 최면 치료사인 미드 박사(제이슨 오마라)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 충격과 공포를 동반한 집중 치료 세션과 영문 모를 실신을 몇 차례 겪은 뒤에야, 자신이 위험한 마인드 게임 속에 발을 들였다는 것을 깨닫는 젠. 그녀는 치명적인 결과가 초래되기 전에 형사 웨이드 롤린스(둘레 힐)에게 도움을 청해 사태를 파악하고 해결책을 찾으려 한다.

[10월 29일]

아미 오브 더 데드: 도둑들


잭 스나이더의 《아미 오브 더 데드》 프리퀄. 작은 마을의 은행원 디터가 일생일대의 모험에 빠져든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이 찾아와 인터폴 최악의 수배자들로 구성된 범죄자 팀에 끌어들인 것. 그럼 지금부터 철통 보안으로 유명한 유럽의 전설적 금고들을 하나씩 털어 볼까?

[10월 29일]

너에게 주는 시간 : 시즌 공개

수년을 함께 했던 연인, 리나와 니코.
리나는 니코와의 이별 후 새로운 삶을 찾으려 애쓴다. 매일 니코를 생각하는 시간을 조금씩 줄여가면, 모든 게 괜찮아질 거라 믿으며.

[10월 29일]

세상의 기원

이 작품은 어머니의 질을 찍으려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프랑스/벨기에)


[10월 29일]

콜린: 흑과 백의 인생 미니시리즈 공개


시놉시스
대담한 스타일의 신작 미니시리즈 《콜린: 흑과 백의 인생》은 에이바 듀버네이와 콜린 캐퍼닉이 공동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작품. 백인 가정에 입양된 흑인으로 인종, 계층, 문화 등의 장벽과 싸우며 살아온 캐퍼닉 자신의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제이든 마이클이 어린 시절 콜린 역을 맡아 콜린이 NFL의 쿼터백으로 미식 축구계 최고의 위치에 오르고 문화적 아이콘과 활동가로 변신하기 이전까지를 연기한다. 닉 오퍼먼과 메리 루이즈 파커가 자애로운 양부모 릭과 테리사 역으로 출연한다. 콜린 캐퍼닉 본인이 현재 시점에서 이야기를 들려주는 내레이터로 등장해, 강렬하고 흥미진진하게 표현된 과거와 현재의 다양한 순간들로 안내한다. 콜린 캐퍼닉을 제대로 알고 싶다면 꼭 봐야 할 작품.

시리즈 소개:

공개일: 2021년 10월 29일

포맷: 30분 분량의 에피소드 6개로 구성된 드라마

공동 크리에이터: 에이바 듀버네이, 콜린 캐퍼닉

연출: 에이바 듀버네이(1화와 콜린 캐퍼닉이 등장하는 현재 시점 장면 전부), 셸던 캔디스(2화), 로버트 타운센드(3, 4화), 에인절 크리스티 윌리엄스(5화), 케니 리언(6화)

총괄 프로듀서: 에이바 듀버네이, 콜린 캐퍼닉, 마이클 스타베리

출연진: 제이든 마이클, 메리 루이즈 파커, 닉 오퍼먼, 콜린 캐퍼닉, 아마 M. 우튼, 메이스 코로넬, 클라크 핍킨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