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10월 1~15일 공개 영화/드라마

김상준기자 승인 2021.10.04 09:57 | 최종 수정 2021.10.04 11:03 의견 0


넷플릭스에서 10월 1일 ~ 15일 공개하는 영화, 드라마, 시리즈 등을 소개합니다.

[10월 1일]

조용한 희망 : 미니시리즈


《조용한 희망》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인 스테퍼니 랜드의 회고록 《조용한 희망: 진짜 이름을 찾기 위한 찬란한 생존의 기록》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이다. 어떻게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가사 도우미가 되는 싱글맘 알렉스의 이야기. 그녀는 학대받던 나날에서 탈출하고 홈리스 생활을 이겨내며, 딸 매디를 위해 더 나은 삶의 환경을 만들어주려 애쓴다. 절망적인 처지에서도 굳은 의지를 지닌 여성, 격정적이지만 유머를 잃지 않는 그녀의 시선을 통해,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는 한 어머니의 여정을 생생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10월 1일]

더 길티


영화는 어느 911 출동 콜센터의 아침에 벌어지는 사건을 배경으로 한다. 상담원 조 베일러(질렌할)는 심각한 위험에 처한 발신자를 구하려 한다. 그러나 곧 상황이 보이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리고 진실만이 유일한 탈출구라는 것도 알아차린다.

[10월 1일]

다이애나: 더 뮤지컬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삶을 무대로 옮긴 《다이애나: 더 뮤지컬》. 이 기념비적인 뮤지컬을 통해 세계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았던 20세기 인물 중 하나인 다이애나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10월 1일]

포에버 리치


영화는 네덜란드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리치의 여정을 그린다. 어느 날 밤, 리치는 한 무리의 십 대들에게 공격을 받고 자신이 가장 아끼는 값비싼 시계를 빼앗긴다. 악운은 거기서 끝나지 않는다. 그가 강도를 당하는 수치스러운 이미지가 삽시간에 퍼지면서 공들여 쌓아온 리치의 명성이 한순간에 망가졌다는 것. 리치는 과연 이미지를 회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의 커리어는 이렇게 끝장나고 마는 것일까?

[10월 4일]

굿키즈 온 더 블록 : 시즌4


《굿키즈 온 더 블록》은 험한 동네에서 자라 '세상 좀 아는' 똑똑한 친구들이 고등학교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그린 성장 코미디다. 시즌 4에서, 2년 후 각자의 길을 간 친구들. 그러나 이들은 비밀이 밝혀지자 곧 깨닫는다. 과거로부터 도망칠 수 없다는 것을, 살아남으려면 뭉쳐야 한다는 것을.

[10월 5일]

스노우맨


유년의 트라우마를 가진 연쇄살인범과 그를 추적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10월 6일]

네 집에 누군가 있다


한 고등학교 학생들의 비밀을 폭로하고 그들을 죽이는 가면살인마에 대한 공포영화

[10월 6일]

배드 스포츠: 조작된 승부 시즌 공개


《배드 스포츠: 조작된 승부》는 스포츠계에서 벌어진 충격적 불법 행위에 관한 여섯 가지 이야기를 다룬다.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선수, 코치, 사법 당국자의 입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들어보는 다큐멘터리. 각 에피소드에서는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 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스캔들, 인디카 드라이버였던 슈퍼스타 랜디 러니어의 마리화나 밀수 사업, 애리조나 주립대 농구팀의 승부 조작, 보험 사기단의 중심에 있었던 기수, 이탈리아 축구 역사상 최대의 승부 조작 사건이었던 칼초폴리 스캔들, 그리고 남아프리카 공화국 크리켓 대표팀 주장 한시 크로니에의 비극적 몰락 등의 사건을 조명한다.

[10월 7일]

선택! 나의 섹시 비스트 : 시즌 2 공개


겉모습만 보는 얄팍한 데이트와 작별하고 싶다면? 《선택! 나의 섹시 비스트》는 외모의 문제를 완전히 제쳐두는 데이트 프로그램이다. 기상천외한 최첨단 특수 분장을 활용해 데이트 상대를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바꿔놓기 때문이다. 이제 성격만으로 사랑을 찾을 기회가 주어진다.

[10월 8일]

프리티 스마트 : 시즌 공개


평생 공부만 한 하버드 출신 소설가 지망생 첼시(에밀리 오스먼트). 똑 부러지던 첼시가 생각지도 못하게 남자친구에게 차여 버렸다. 이후 어쩔 수 없이 해맑은 머리(?)와 한없이 밝은 성격의 소유자인 여동생 클레어(올리비아 매클린)와 미 서부에서 함께 살게 된 첼시. 그러나 클레어에겐 그녀와 마찬가지로 해맑은 머리와 기이한 성격을 갖춘 룸메이트들이 있었으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빛이 나는 퍼스널 트레이너 그랜트(그레그 설킨)부터 한때는 변호사였으나 이제는 영적 기운으로 사람들을 치유하는 솔라나(신시아 카모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제이든(마이클 슈 로즌)까지. 개성 강한 룸메이트들의 모습은 첼시를 당황하게 하는데. 호불호 확실한 무뚝뚝한 성격의 그녀. 과연 이들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을까? 혹시 모르지, 진짜 진짜 의외의 가족이 탄생할지도!

[10월 9일]

라이크 어 보스


정 반대 성격의 멜(로즈 번)과 미아(티파니 해디쉬)는 의기투합하여 신생 화장품 회사를 설립하지만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업계 큰손 클레어(셀마 헤이엑)의 투자를 받는다.
그러던 도중 클레어(셀마 헤이엑)의 계략에 베스트 프렌드였던 둘의 우정에 금이 가게 되는데…

멜(로즈 번)과 미아(티파니 해디쉬)는 우정을 지키고 자신들의 화장품 회사를 지켜낼 수 있을까?

[10월 11일]

베이비시터 클럽 : 시즌 2 공개


앤 마틴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인 《베이비시터 클럽》은 현대적으로 재탄생된 드라메디 시리즈. 코네티컷주 스토니브룩을 배경으로 베이비시터 사업을 시작한 일곱 소녀의 우정과 모험을 그린다. 베이비시터를 필요로 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크리스티 토머스, 메리 앤 스피어, 클로디아 키시, 스테이시 맥길, 돈 셰이퍼는 맬러리 파이크와 제시 램지를 새로운 멤버로 합류시킨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더욱 활기를 띠는 사업. 게다가 새로운 만남과 자신을 돌아보는 여정도 기다리고 있다. 베이비시터 사업을 통해 서로 의지하며 우정과 꿈을 찾고 소중한 교훈까지 얻게 되는 소녀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10월 12일]

컨버전스: 위기 속의 용기


[10월 12일]

브라이트: 무사의 혼


로그라인
검객 이조와 오크인 라이덴은 신비한 완드를 지닌 엘프 소녀와 운명처럼 만난다. 소녀를 호위해 엘프의 땅이 있다는 북쪽으로 향하는 두 전사. 현대 L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넷플릭스 판타지 영화 《브라이트》가 이시구로 쿄헤이 감독의 손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했다.

시놉시스

엘프 소녀를 구출한 검객과 용병이 엘프의 나라로 함께 떠나는 여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막부의 시대가 몰락하고 메이지라는 새로운 시대가 도래한 19세기 일본. 길었던 유혈의 시대를 끝내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 줄 빛나는 완드, 이 신비의 보물을 둘러싼 모험이 시작된다. 삶의 의미를 잃고 떠도는 외눈 검객 이조, 살인 도적단을 탈퇴해 새 삶을 살고자 하는 오크 용병 라이덴, 서로 다른 길을 걷던 두 전사는 비슷한 시기에 교토의 유곽에서 엘프 소녀 소니아를 만난다. 그리고 셋은 소니아가 가진 완드를 북쪽에 있다는 엘프의 땅으로 가져가기 위해 도카이도 길을 따라 여행을 시작한다. 하지만 이들의 앞길을 막아서는 의문의 집단 인페르니. 이 집단의 목적은 완드를 손에 넣고 세상의 삼라만상을 지배하려는 암흑 군주를 부활시키는 것이다. 이들은 메이지 정부와도 결탁해 소니아의 완드를 탈취하려 하는데. 이조, 라이덴, 소니아는 완드를 수호할 수 있을까. 교토에서 요코하마까지 이어지는 이들의 긴 여정이 시작된다.

[10월 13일]

피버 드림


어린 딸과 시골로 휴양을 온 아만다가 시골 동네의 기이하고 불길한 일들과 마주치는 과정을 다룬 영화

[10월 13일]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

[10월 15일]

우리 둘이 날마다 : 시즌 4 공개


《우리 둘이 날마다》가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시즌 4로 돌아온다. 함께한 지 어언 6년이 넘는 시간, 풋풋한 사랑에서 이제는 좀 더 성숙한 관계로 나아가려 애쓰는 드루브와 카비아. 이번 시즌에서는 헌신, 건강, 야망, 가족에 관한 질문들을 탐색하며, 지금껏 그래왔던 것처럼 서로에게 솔직하고 친밀한 관계를 지켜 가려 한다. 큰 장애물을 극복해나가면서도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잃지 않으려는 드루브와 카비아. 두 사람의 마지막 여정을 지켜보자.

[10월 15일]

더 포가튼 배틀


제2차 세계대전 막바지 네덜란드를 탈환하려는 연합군과 독일군의 대치가 계속되는 상황에 처한 세 남녀의 각각 다른 선택을 담은 드라마

[10월 15일]

너의 모든 것 : 시즌 3 공개


로그라인
《너의 모든 것》은 캐럴라인 케프니스의 베스트셀러 소설 《무니의 희귀본과 중고책 서점: 어느 사이코패스의 사랑》이 원작인 로맨스 스릴러다. 우연히 만난 작가 지망생에게 반해버린 서점 직원. 그에게 사랑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는다면, 그는 단언할 것이다. 무엇이든 할 수 있노라고. 이 남자는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그녀의 가장 사적이고 내밀한 부분에 다가간다. 서툴지만 사랑스러웠던 연정은 집착으로 변하고, 그는 그녀를 소유하는 데 방해되는 모든 것과 모든 사람을 치밀하고 전략적으로 제거해 나간다.

시놉시스
《너의 모든 것》 시즌 3은 결혼하여 함께 아이를 키우게 된 조와 러브의 이야기이다. 캘리포니아 북부의 마드레 린다 지역으로 이사한 조와 러브. 이곳은 최신 기술 관련 엘리트 사업가들, 남 지적하기 좋아하는 주부 블로거들, 인스타에서 핫한 바이오 해커들이 모여 사는 외떨어진 거주지이다. 남편과 아빠라는 새로운 역할에 충실하기로 결심한 조. 하지만 러브의 위험하고 충동적인 성향은 그를 불안하게 만든다. 그 와중에 조의 관심을 사로잡는 이웃이 있다. 평생을 찾아 헤맨 여인이 옆집에 살 확률은 얼마나 될까? 지하의 우리를 탈출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남편의 속셈을 훤히 꿰뚫어 보는 여자를 아내로 둔, 겉으로 완벽해 보이지만 실상은 감옥과 같은 결혼생활이라면 어떨까? 탈출하려면 훨씬 더 정교한 계획이 필요할 것이다.

[10월 15일]

너, 그, 그녀 그리고 우리


4주간 파트너를 서로 맞바꾼 후, 외딴 해변가 집에서 다시 만난 두 커플. 모든 것이 바뀌었음을 알게 된다. 서로에 대한 감정이 별안간 시험대에 오르고, 삶의 선택과 기대치를 재고하게 되는데. 그리고 마침내 남은 한 가지 질문. 누가 누구를 사랑하는가? 사랑만으로 정말 충분한 걸까?

[10월 15일]

카르마의 세상 : 시즌 공개


《카르마의 세상》은 카르마 그랜트의 이야기를 따라간다. 음악가 겸 래퍼 지망생인 카르마는 넘치는 재능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다. 똑똑하고 끈기 있는 데다가 공감 능력까지 탁월한 카르마는 작사 작곡에 영혼을 쏟아붓는다. 열정, 용기, 그리고 카르마 특유의 유머를 활용해 여러 감정을 재치 넘치는 라임으로 승화시킨다. 이 시리즈에서 카르마는 언어와 음악이 엄청난 감성적인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한다. 그저 자신의 음악을 세상 모든 사람에게 들려주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음악을 통해 세상을 바꾸려는 꿈을 키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