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8월 15일~8월 21일

편슬기 승인 2022.08.13 09:07 | 최종 수정 2022.08.18 11:28 의견 0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디파와 아눕'

'디파와 아눕'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유쾌한 인도 소녀 디파와 알록달록 색깔을 바꾸는 코끼리 아눕. 디파의 가족이 운영하는 망고 민박에서 두 친구는 오늘도 즐거운 장난을 치고 흥겨운 음악을 즐긴답니다. (8/15)

'원헌드레드 시즌7'

'원헌드레드'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인류의 생존 가능성을 실험하기 위해 핵전쟁으로 파괴된 지구로 보내지는 아이들의 이야기(8/15)

'말하지 못한 이야기: 여자 친구는 존재하지 않았다'

'말하지 못한 이야기: 여자 친구는 존재하지 않았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노터데임 대학에서 NFL까지, 맨타이 테오는 유망한 풋볼 선수였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시작된 비밀스러운 연애로 인해 그의 삶과 선수 생활은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에 빠져든다. (8/16)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포스터(사진=다음영화). ⓒOTT뉴스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세상에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하루 아침에 평범한 일상을 잃게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각기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난다. 닥터 옥토퍼스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숙적들의 강력한 공격에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8/17)

'두 인생을 살아봐'

'두 인생을 살아봐'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대학교 졸업식 전날, 내털리[Lili Reinhart]의 삶은 두 개의 평행 현실로 나뉜다. 하나는 임신하여 고향에 남는 삶이고, 다른 하나는 임신하지 않아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하는 삶이다. 내털리는 이러한 두 여정을 통해 삶을 완전히 바꿔놓는 사랑을 경험하고, 예술가라는 꿈을 추구하고, 자아를 재발견한다. (8/17)

'하이 히트'

'하이 히트'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형제의 시신을 발견한 폰초는 범죄의 단서를 쫓다가 멕시코시티 어느 동네에 있는 소방관 무리를 발견하게 된다. 폰초는 가짜 신분을 이용해 소방관으로 일하기 시작하고, 그곳에서 동료인 올리비아를 만난다. 올리비아는 폰초의 비밀을 알고 진실을 파헤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유일한 인물. 한편, 전과자인 리카르도는 자신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아들을 찾고자 돌아온다. (8/17)

'로열틴'

'로열틴' 포스터(사진=SensaCine). ⓒOTT뉴스

스캔들로 가득한 과거와 큰 비밀을 묻어두려 애쓰는 여학생. 뜻밖에도 왕세자와의 로맨스에 빠지게 된다. (8/17)

'우주의 왕자 히맨'

'우주의 왕자 히맨'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우주 최초의 행성 이터니아에 악의 화신 스켈레토의 세력이 자라난다. 어둠의 군단을 이끌고 이터니아의 왕국을 차지하기 위해 무섭게 진격하는 스켈레토. 지배자 대 어둠의 지배자, 히맨 대 스켈레토의 대결. 이터니아와 그레이스컬 성, 모두의 운명을 건 싸움이 시작된다. 과연 누가 우주의 지배자가 될 것인가. (8/18)

'또 다른 365일'

'또 다른 365일'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신뢰 문제를 극복하려 애쓰는 라우라와 마시모의 관계가 흔들리는 가운데, 끈질긴 나초가 둘을 갈라놓으려 한다.(8/19)

'글로우 업 시즌 4'

'글로우 업'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명성을 얻고 싶다, 최고가 되고 싶다. 야심에 불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다채로운 과제를 헤쳐나간다. 끝까지 살아남으면, 꿈에 그리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8/19)

'알마'

'알마'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반 친구 대부분이 죽은 기이한 사고로 과거에 대한 기억을 잃은 알마.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내려 한다. (8/19)

'에코'

'에코'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일란성 쌍둥이 자매 레니와 지나. 오랫동안 이들은 비밀스럽게 서로의 자리를 바꿔 살아왔다. 하지만 어느 날 자매 중 한 명이 실종되면서 두 사람의 삶은 무너지기 시작한다. (8/19)

'컵헤드쇼! 시즌2'

'컵헤드쇼'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말썽 가득한 모험을 즐기고 싶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컵헤드와 귀 얇은 머그맨, 이 두 형제를 따라와! 인기 비디오 게임이 원작인 애니메이션 시리즈. (8/19)

'클레오'

'클레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1987년. 동독 최고의 스파이 클레오는 비밀경찰 슈타지의 특공대원으로서 서베를린의 한 사업가를 제거한다. 하지만 그 직후 슈타지에 의해 체포 및 고발당하고, 심지어 할아버지마저 그녀를 배신한다. 감옥에서 2년을 보냈을 때 베를린 장벽이 갑자기 무너지고 클레오도 석방된다. 하지만 그녀는 곧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복잡한 음모가 자신을 둘러싸고 있으며 불길한 기운을 풍기는 붉은색 여행 가방이 이 모든 일의 열쇠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하여 서슬 퍼런 복수의 질주를 시작하는 클레오. (8/19)

'강철의 연금술사 완결편 복수자 스카'

'강철의 연금술사 완결편 복수자 스카'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연금술사 엘릭 형제가 이마에 커다란 흉터가 있는 단독 연쇄살인범과의 대결에 나선다. (8/20)

그 외: '베스트셀러'(8/15), '수업중입니다'(8/15), '천계지백사전설'(8/15). '로렌조 오일'(8/16), '바비: 나비 요정 마리포사'(8/16), '바비와 삼총사'(8/16), '바비: 페어리토피아'(8/16), '바비와 마법의 페가수스'(8/16), '바비의 페어리토피아: 무지개 마법'(8/16), '바톤 핑크'(8/16), '베토벤 2'(8/16), '사탄의 인형 3'(8/16), '이스턴 프라미스'(8/16), '자헤드2: 전쟁의 영웅들'(8/16), '자헤드3: 포위공격'(8/16), '프렌지'(8/16), '힛쳐'(8/16), '사랑에 빠진 것처럼'(8/19)

■ 디즈니플러스

'쉬헐크'

'쉬헐크' 포스터(사진=디즈니+). ⓒOTT뉴스

<변호사 쉬헐크>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거대한 몸과 강력한 힘을 가진 ‘쉬헐크’로 거듭나며, 세계 최초로 슈퍼휴먼들을 전담하는 슈퍼히어로 변호사가 되는 이야기이다. (8/18)

■ 티빙

그 외: '카시오페아'(8/16)

■ 시즌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 포스터(사진=시즌). ⓒOTT뉴스

틀을 깨는 연기를 위해 매순간 고민하고, 스스로를 돌아보며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상상하며 노력하는 이제훈. 영화 ‘남매의 여름밤(2019)’으로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윤단비 감독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이제훈의 순간들을 함께 한다. 인간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깊이 있는 고찰로 우리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윤 감독이 이제훈의 프레임 안과 밖을 기록한다. (8/18)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