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5월 23일~5월 29일 신작
오리지널 콘텐츠부터 기존 종영작들까지

이지윤, 편슬기, 황지예 승인 2022.05.20 15:27 | 최종 수정 2022.05.20 16:45 의견 0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공각기동대 에스에이씨_2045' 시즌 2

'공각기동대 에스에이씨_2045' 시즌 2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시즌 1의 미스터리한 엔딩에 이어, 인류를 위협하는 '포스트휴먼'과 공안 9과 사이의 전쟁이 마침내 시작된다. 세련된 3D CG와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무장한 시즌 2. 과연 '포스트휴먼'은 지금까지 '공각기동대'가 그려 온 인류의 잠재적 진화 형태일까? 이 질문에 대한 궁극의 답이 바로 여기 있다. (5/23)

'해브 어 굿 트립'

'해브 어 굿 트립'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친구의 연인이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달리안으로 향하는 퇴역 군인. 그러나 비극적인 전투가 남긴 슬픔과 트라우마가 그의 여정을 방해한다. 터키 넷플릭스 오리지널. (5/23)

'라바 펜던트'

'라바 펜던트' 이미지(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라바 아일랜드', '라바 아일랜드 무비'의 속편으로 제작된 엉뚱발랄한 단편 영화. 허당 친구 레드와 옐로우의 갈팡질팡 좌충우돌 도시 모험기가 펼쳐져요. (5/25)

'필이 좋은 여행, 한입만!' 시즌 5

'필이 좋은 여행, 한입만!' 시즌 5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내 사랑 레이몬드'의 제작자 필 로즌솔이 세계 각지를 누비며 현지 음식과 문화를 한껏 음미하는 맛있는 여행기. 이번 시즌에도 오아하카, 메인주, 헬싱키, 포틀랜드, 마드리드 등 새로운 지역을 찾아간다. (5/25)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1부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호킨스 마을을 파괴와 공포의 기운 속으로 몰아넣었던 스타코트 전투 이후 6개월이 흘렀다. 아직 그날의 여파가 가시지 않은 친구들은 처음으로 서로 떨어져 지내게 되는데, 복잡한 고등학교 생활까지 헤쳐나가려니 모든 게 어렵게만 느껴진다. 그 어느 때보다 친구들이 약해져 있는 지금, 무시무시하고 새로운 초자연적 존재가 모습을 드러내며 모두를 위협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잔혹한 미스터리가 수면 위로 떠오르는데. 과연 친구들은 미스터리의 진상을 밝혀내고 '뒤집힌 세계'의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5/27)

그 외: '가족의 색깔'(5/24), '바람아 안개를 걷어가다오'(5/24), '자산어보'(5/24), '트립 투 그리스'(5/24)

■ 디즈니플러스

'내가 그를 만났을 때'

'내가 그를 만났을 때' 포스터(사진=TMDB). ⓒOTT뉴스

소피와 그녀의 절친한 친구들은 데이트 앱과 무한한 선택지가 있는 시대에 그들이 누구인지, 그들이 삶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사랑에 빠질 수 있는지 알아내려고 한창이다. (5/25)

'키스 식스 센스'

'내가 그를 만났을 때' 포스터(사진=디즈니플러스). ⓒOTT뉴스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예술’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민후’의 아찔한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가 선보이는 짜릿한 로맨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톡톡 튀고 재기발랄한 서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이 원작이다. (5/25)

■ 애플TV플러스

'선사시대: 공룡이 지배하던 지구'

'선사시대: 공룡이 지배하던 지구' 포스터(사진=애플TV 플러스). ⓒOTT뉴스

존 패브로와 '살아 있는 지구' 제작자들이 만든 이 장대한 다큐멘터리에서는 전례 없는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웅장한 공룡과 특별한 생물들이 땅과 바다, 하늘을 누볐던 6,600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5/23)

■ 웨이브

'닥터로이어'

'닥터로이어' 포스터(사진=MBC). ⓒOTT뉴스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긴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다. 연기력은 물론 시청률과 화제성까지 다 잡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소지섭이 4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5/27)

'서울괴담'

'서울괴담' 포스터(사진= 쟈니브로스). ⓒOTT뉴스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현실 공포 소재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해 영화가 끝난 이후에도 계속되는 공포감을 선사할 예정인 '서울괴담'. 늦은 밤 터널에서 생긴 일, 극한의 스트레스를 주는 층간 소음의 비밀, 중고가구를 나눔 받은 이후 계속되는 악몽, 항상 나를 지켜보는 빨간 옷의 여자 등 익숙한 괴담을 새롭게 재해석해 장르 마니아 및 영화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5/27)

■ 티빙

'비 엠비셔스(Be Mbitious)'

'비 엠비셔스(Be Mbitious)' 포스터(사진=네이버 홈페이지). ⓒOTT뉴스

'스트릿 맨 파이터'의 강력한 라인업을 완성할 스페셜 크루 'Mbitious(엠비셔스)'. 프로젝트 댄스 크루의 최종 멤버로 선발될 솔로 댄서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 솔로 댄서들이여, 크루를 가져라! '스트릿 맨 파이터' 프로젝트 댄스 크루원 선발전. (5/24)

'이브'

드라마 '이브' 메인 포스터(사진=공식 홈페이지). ⓒOTT뉴스

13년의 설계, 인생을 건 복수. 대한민국 0.1%를 무너뜨릴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고품격 격정멜로 복수극. (5/25)

■ 왓챠

'쿠폰의 여왕'

영화 '쿠폰의 여왕' 포스터(사진=다음영화). ⓒOTT뉴스

쿠폰 모으기를 삶의 낙으로 삼으며 마트 직원에게 '쿠폰으로 창조 경제'를 설파하던 주부 코니. 어느 날, 공짜 쿠폰으로 돈을 벌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이웃집 절친이자 유튜버 꿈나무인 조조를 설득해 실행에 착수, 대박을 터뜨린다. 비즈니스 대성공의 기쁨을 만끽하며 명품부터 슈퍼카, 최신 무기 쇼핑까지 돈세탁에 열중하던 그때, 수상함을 감지한 마트 손실 방지 전문가 켄이 본격 수사에 나서는데…! 역대 최고 규모! 쿠폰으로 백만장자 된 여자들의 쿠폰 실화! 골 때리는 범죄 코미디가 온다! (5/27)

'나의 집은 어디인가'

다큐멘터리 '나의 집은 어디인가' 포스터(사진=다음영화). ⓒOTT뉴스

가장 보편적인 공간인 '집'의 의미를 물으며 시작하는 이 다큐멘터리는 '아민'으로 불리길 원하는 한 남성에게 가장 개인적인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누나의 원피스를 입고 장 클로드 반담에 빠져있던 아프가니스탄 카불의 해맑은 소년이 코펜하겐의 성공한 학자가 되기까지 25년의 시간 동안, 그는 무채색의 시간 속을 걸어왔다. 진정한 미래를 살아가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직면해야 했던 한 남자의 실화를 다룬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5/27)

'노키득존'

'노키득존' 포스터(사진=다음영화). ⓒOTT뉴스

어떻게든 웃기고, 어떻게든 참아라! 웃긴 녀석들이 5천만원의 상금을 걸고 벌이는 1박 2일 간의 수위 조절 대실패 웃참 전쟁! (5/28)

그 외: '백구야 훨훨 날지마라'(5/27)

■ 쿠팡플레이

그 외: '기억의 밤'(5/23), '자산어보'(5/23), '리썰웨폰 시즌2'(5/26), '스펜서'(5/27)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