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여고추리반3' 팬들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시작

원다정 승인 2024.04.22 14:50 의견 0
(사진=티빙). ⓒOTT뉴스

<여고추리반3>가 열렬한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6일(금) 낮 12시에 1화가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연출 임수정, 김아림)가 새 시즌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첫 공개를 4일 앞둔 오늘(22일)부터 온 오프라인 이벤트로 시청자들과 미리 만나는 것.

먼저 포토이즘 박스, 컬러드 전 지점에서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와 특별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여고추리반3> 프레임이 오픈된다. 4월 22일(월)부터 5월 5일(일)까지 진행되며 포토이즘 컬러드 홍대점, 포토이즘 박스 강남 2호점, 상암 DMC점, 성수카페거리점에는 <여고추리반3> 특별 홍보관도 운영된다.

또한 리얼월드와 함께 <여고추리반3> 여섯 번째 멤버가 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진행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리얼월드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이번 시즌의 배경이 되는 송화여고 전학생이 되어 흥미진진한 추리반 가입 테스트를 치른다. 오프라인에서는 보물의 위치를 찾아 문제를 해결하고 보물을 획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지난 19일(금) <여고추리반3> 0화에서는 추리반 멤버들의 사전 모임 현장이 공개됐다. 추리반 멤버들은 용돈이 걸린 몸풀기 게임으로 오랜만에 추리력을 발휘했으며 이번 시즌 전학 갈 학교가 송화여고로 결정돼 새롭게 펼쳐질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했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1화는 오는 26일(금)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