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5월 9일~5월 15일
오리지널 콘텐츠부터 기존 종영작들까지

이지윤, 편슬기, 황지예 승인 2022.05.09 15:10 의견 0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한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 넷플릭스

'우리의 4일'

'우리의 4일' 포스터(사진=다음 영화). ⓒOTT뉴스

약물 중독에 빠진 딸이 치료하고 싶다며 엄마를 찾아와 함께 지내게 된 4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5/9)

'원 포 더 로드'

'원 포 더 로드' 포스터(사진=다음 영화). ⓒOTT뉴스

술집을 운영하는 남자가 암에 걸린 친구와 함께 마지막 여행길에 오르는 내용을 담은 영화. (5/10)

'어둠 속의 42일'

'어둠 속의 42일'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동생 베로니카가 사라졌다. 언니 세실리아는 동생을 찾기 위해 시간과의 사투를 벌이고, 그 과정에서 권력의 무책임함과 사회의 편견, 언론의 괴롭힘에 맞서 싸운다. (5/11)

'우리의 아버지'

'우리의 아버지'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정자 기증을 통해 태어난 외동딸 저코바 밸러드. 항상 형제자매에 대한 갈망을 품고 살던 중, 가정용 DNA 검사를 통해 한 명도 아니고 무려 일곱 명의 이복 형제자매를 찾아낸다. 그것은 불임 의학계 관례상 이상하리만치 많은 수였는데. 이에 의문을 품고 가계도를 조사하기 시작한 그들은 곧 소름 끼치는 진실을 알게 된다. 바로 그들의 부모를 치료했던 불임 전문의가 환자들에게 알리거나 동의도 구하지 않고 본인의 정자를 인공 수정에 사용했던 것. 밸러드와 그녀가 새로 찾은 형제자매는 불임 전문의의 거미줄처럼 엉킨, 어두운 기만의 매듭을 푸는 일이 이제 겨우 시작됐음을 깨닫는다. 상상을 초월하는 방식으로 신뢰를 배반한 의사에 관한 강렬하고도 참혹한 이야기. 정의를 실현하려는 피해자들의 노력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다큐멘터리 영화. (5/11)

'매버릭스'

'매버릭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모터크로스를 사랑하는 10대 라이더들. 라이벌과의 대결에서 승리하고 서로에게서 최고의 모습을 끌어내며 오늘도 한 단계씩 성장해 나간다. 스릴 넘치는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호주 시리즈. (5/12)

'새비지 뷰티'

'새비지 뷰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15년 전, 거리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유독한 제품을 테스트했던 도너번 벵구와 그레이스 벵구. 참혹했던 테스트는 아이들을 사망에 이르게 했고, 오직 두 명의 아이만이 살아남았다. 그리고 이제 생존자 중 한 명인 진레 만지니가 복수를 위해 돌아왔다. 은밀하게 벵구 가족의 비밀을 폭로하며 벵구 일가를 파멸로 이끌기 위해 분투하는 진레. 하지만 그 과정에서 무고한 이들도 함께 희생되고, 내면의 어둠은 진레 자신마저 집어삼킬 듯한데. 정의냐, 맹목적이고 잔혹한 복수냐. 진레는 선택의 기로에 선다. (5/12)

'노이마트 사람들'

'노이마트 사람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경영난에 허덕이는 농장을 물려받은 비즈니스 컨설턴트 미히 위스. 이제 시골로 돌아가 자신의 과거를 마주하고 가업의 미래를 지켜야만 한다. (5/13)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인습에 얽매이지 않는 이상주의 변호사, 미키 할러. 링컨 차 뒷좌석을 사무실 삼아 드넓은 로스앤젤레스를 누비며 크고 작은 사건을 맡아 처리한다. 세계적인 작가 마이클 코널리의 베스트셀러 소설 시리즈 원작. 첫 번째 시즌에서는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리즈의 두 번째 소설 '탄환의 심판'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5/13)

'블링블링 엠파이어' 시즌2

'블링블링 엠파이어' 시즌2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LA의 인기 많은 상상 초월 아시아계 부자들이 더욱더 화려하고, 호화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케빈과 킴 사이에 로맨스가 싹트고, 셰리와 제시의 관계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번 시즌. 한편, 케인과 케빈의 굳건했던 우정은 시험에 들고, 베벌리힐스의 두 여왕 크리스틴과 애나가 사교계 전쟁에서 새로운 싸움의 기술을 선보인다. 하지만 이 모든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위하는 친구들의 마음만큼은 변함이 없는데.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블링블링 스타일도. (5/13)

'시니어 이어'

'시니어 이어'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학교에서 치어리딩 활동을 하던 17세 소녀가 공연 중 추락해 의식불명에 빠지고, 20년 후 서른일곱 살에 깨어난다. (5/13)

그 외: '겟어웨이 킹'(5/11), '구필수는 없다'(5/11), '에르샨 쿠네리'(5/13), '돈 텔 어 소울'(5/15)

■ 웨이브

오늘부터 우리는

오늘부터 우리는 공식 포스터(사진=SBS). ⓒOTT뉴스


결혼 전 순결을 목숨처럼 지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검진을 받던 중 의료사고로 인해 한 남자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이다. '여성 중심 가족'에 초점을 맞춰 가족, 로맨스, 출생의 비밀, 범죄 요소까지 넣은 총집합 드라마. (5/9)

■ 왓챠

'킬링 이브' 시즌 4

'킬링 이브' 마지막 시즌 포스터(사진=왓챠). ⓒOTT뉴스

모든 것이 변했고,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았다. 다리에서 헤어진 후 완전히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이브와 빌라넬. 빌라넬은 자신이 '괴물'이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 새로운 삶에 적응하려 애쓰는 반면, 이브는 복수를 완성하기 위해 임무에 매달린다. 열정과 복수 그리고 강박에 사로잡힌 채 베일에 싸인 트웰브를 향해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 비범한 여자들의 치명적인 스릴러, 그 대망의 피날레가 시작된다. (5/11)

'고양이를 부탁해'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 공식 포스터(사진=다음영화). ⓒOTT뉴스

태희와 혜주, 지영, 화교계 샴쌍둥이인 비류와 온조는 단짝 여고시절을 보내고 사회에 나간 다섯 친구들이다. 하릴없이 집안일을 돕는 태희와 서울 증권회사에서 성공을 꿈꾸는 야심찬 혜주, 텍스타일 디자이너가 되고 싶지만 가난 때문에 좌절하고 마는 지영, 액세서리 노점을 하는 쌍둥이 자매는 모두 스무 살이라는 인생의 과도기를 통과한다. (5/13)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영화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공식 포스터(사진=다음영화). ⓒOTT뉴스

아파트 단지 내의 지점에서 일하고 있는 은행 대리 봉수는 서른 안팎의 독신남이다. 은행 바로 건너편 빌딩에서 일하고 있는 보습학원 강사 원주. 그녀는 은행을 들락거리다 봉수와 자꾸 마주치게 되고 그가 자신에게도 호감을 갖고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원주는 용기를 내 봉수에게 데이트를 신청하지만 예상 밖으로 그는 야멸차게 그녀를 거절하는데. (5/13)

■ 애플TV플러스

'디 에식스 서펀트'

'디 에식스 서펀트'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런던에 사는 과부, 코라 시본이 신화 속 뱀에 관한 보고를 조사하기 위해 에식스로 떠난다. 코라는 과학과 논쟁을 통해 지역 신부와 예기치 않게 유대 관계를 맺지만, 비극이 일어나자, 주민들은 코라가 뱀을 이끌었다고 의심한다. (5/13)

'그레이트니스 코드'

'그레이트니스 코드'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스포츠계 상징적인 선수들이 그들 경력에서 가장 중요하고 위대했던 순간을 말한다. 독특한 방식의 하이브리드 라이브 액션과 애니메이션이 가미된 짧은 형식의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당신이 이미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스포츠계 전설들을 새롭게 조명한다. (5/13)

■ 티빙

'장미맨션'

'장미맨션'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사라진 언니를 찾기 위해 돌아오고 싶지 않던 집에 온 지나가 형사 민수와 함께 수상한 이웃들을 추적하면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5/13)

■ 시즌

'뜨거운 피'

'뜨거운 피' 포스터 (사진=키노라이츠). ⓒOTT뉴스

부산 변두리 작은 포구 구암의 절대적인 주인 손영감, 그의 밑에서 수년간 수족으로 일해온 희수는 무엇 하나 이뤄낸 것 없이, 큰돈 한번 만져보지 못한 채 반복되는 건달 짓이 지긋지긋하다. 영도파 에이스이자 희수의 오랜 친구 철진이 희수에게 은밀히 접근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희수는 갈등에 빠지며 조용하던 구암을 차지하려는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이 시작되는데... (5/12)

■ 쿠팡플레이

그 외: 완벽한 아내(5/11), 펭귄 하이웨이(5/10), 베이비 드라이버(5/11), 컨택트(5/11), 라스트 쉅 시즌4(5/12), 영거 시즌3(5/12), 고독한 미식가(5/13), 다이아몬드 에이스 1기(5/13), 리썰 웨폰시즌 1(5/13), 화랑(5/13)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