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5월16일~5월 22일
오리지널 콘텐츠부터 기존 종영작들까지

이지윤, 편슬기, 황지예 승인 2022.05.13 15:58 의견 0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한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 넷플릭스

'로드러너-앤서니 보데인에 대하여'

'로드러너-앤서니 보데인에 대하여' 포스터(사진=다음영화). ⓒOTT뉴스


자살로 생을 마감한 요리사이자 음식 프로그램의 진행자였던 ‘앤서니 보데인’의 삶을 연대기적으로 기록한 다큐멘터리. (5/16)

'정원의 뱀파이어'

'정원의 뱀파이어'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어느 추운 겨울, 인류는 뱀파이어와의 전쟁에서 패배하고 결국 거주지의 대부분을 잃었다. 살아남은 소수의 사람들은 자신들을 지키기 위해 작은 도시에 빛의 벽을 쌓고 안전하게 살 장소를 마련했다. 억압된 생활 속에서도 적인 뱀파이어와의 공존을 꿈꾸는 주인공 모모. 과거에 인간을 사랑해 전장에서 모습을 감추었던 뱀파이어 여왕 피네. 인간의 도시가 전화에 휩싸인 가운데, 둘은 운명적으로 만난다. 먼 옛날엔 인간과 뱀파이어가 평화롭게 공존하는 '낙원'이 있었다. 이것은 이 '낙원'을 찾아 여행하는 한 소녀와 뱀파이어에 관한 이야기다. (5/16)

'캣 윌리엄스: 3차 세계대전'

'캣 윌리엄스: 3차 세계대전'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진실과 거짓이 격돌하는 전쟁터에서 우리가 믿을 수 있는 건 오직 한 사람.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코미디의 전설 캣 윌리엄스가 돌아왔다! 그가 들려주는 필터 없는 진실과 배꼽 빠지게 웃긴 음모론 분석을 새로운 코미디 스페셜에서 만나보자. (5/17)

'러브 온 더 스펙트럼: 미국'

'러브 온 더 스펙트럼: 미국'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출연자들이 데이트와 로맨스의 세계에 도전하는 다큐 리얼리티 시리즈로 통찰과 함께 따뜻한 감동을 준다. 여러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호주 시리즈에 이어 나온 미국 편에서는 다양한 성향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출연자들이 누구나 원하는 바로 그것, 사랑을 찾는 이야기가 조명된다. (5/18)

'사이버 지옥: n번방을 무너뜨려라'

'사이버 지옥: n번방을 무너뜨려라'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성 착취를 일삼던 온라인 범죄조직 'n번방'을 추적한 두 여대생과 기자들, 경찰 사이버범죄 수사대의 이야기를 최진성 감독의 연출로 담아낸 장편 다큐멘터리. 전국을 들끓게 한 충격적이고 참담한 디지털 범죄와 그런 범죄가 성행할 수 있게 만든 디지털 익명성의 시대에 관한 이야기이자, 용기 있는 증언으로 범죄자 검거에 기여한 피해자들에 관한 이야기. (5/18)

'토스카나'

'토스카나' 포스터(사진=키노라이츠). ⓒOTT뉴스

돌아가신 아버지의 사업을 정리하기 위해 이탈리아 토스카나를 찾은 덴마크 요리사. 그곳에서 만난 여성을 통해 사랑을 경험하고 인생을 되돌아보게 된다. (5/18)

'더 포토그래퍼: 호세 루이스 카베사스 살인사건'

'더 포토그래퍼: 호세 루이스 카베사스 살인사건'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1997년 여름, 사진 기자 호세 루이스 카베사스 살인 사건은 아르헨티나 전역을 충격에 빠뜨렸다. 최종적으로 드러난 범죄의 배후에는 아르헨티나의 정·재계 인사들이 연루된 것으로 보이는 조직적인 범죄 네트워크가 존재했다. 그로 인해 이 사건은 가해자뿐만 아니라 국민 모두에게 범죄 그 자체 못지않게 극적인 파장을 일으키게 된다. (5/19)

'보스 베이비: 다시 베이비로'

'보스 베이비: 다시 베이비로' 포스터(사진=키노라이츠). ⓒOTT뉴스

이제는 어른이 된 테드 템플턴. 회사에서 범죄자로 몰려 숨어 지낼 곳이 필요해지자 보스 베이비의 모습으로 변신해 형 팀을 찾아간다. 형, 날 아들로 삼아줘! (5/19)

'애덤 코노버: 정부가 왜 이래'

'애덤 코노버: 정부가 왜 이래'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작고 시시한 일부터 인생이 바뀌는 엄청난 일까지, 미국 정부가 국민의 일상생활에 미치는 놀라운 영향력을 속속들이 들여다보는 신개념 코미디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진행을 맡은 코노버가 자신의 전매특허인 거침없는 태도와 예리한 통찰을 발휘해 정부의 공과 과, 그리고 정부의 변화를 위해 시민이 할 수 있는 일을 짚어본다. (5/19)

'퍼펙트 페어링'

'퍼펙트 페어링'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LA에서 와인 회사를 운영하는 열정 넘치는 그녀(빅토리아 저스티스). 중요한 클라이언트를 유치하기 위해 호주의 양 목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서 목장 일을 돕게 되는 것도 모자라 거친 매력의 호주 남자(애덤 데모스)에게 마음을 뺏긴다. (5/19)

'또 다시 망할 놈의 사랑'

'또 다시 망할 놈의 사랑'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다른 장소, 다른 상황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사랑을 찾았던 다섯 커플. 이번엔 그들의 사랑이 얼마나 오래갈 수 있을까? (5/20)

'잭애스 4.5'

'잭애스 4.5' 포스터(사진=키노라이츠). ⓒOTT뉴스

스턴트맨들의 엽기적이고 위험한 스턴트를 보여주는 내용의 다큐멘터리, 잭에스 시리즈. (5/20)

그 외: '땅속에'(5/16), '바비와 자매들의 퍼피 체이스'(5/16), '바비의 진주 프린세스'(5/16), '세퍼레이션' (5/16), '누가 사라를 죽였을까' 시즌 3 (5/18), '오늘의 게스트,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데이비드 레터맨 쇼' 시즌 4(5/20), '러브, 데스+로봇' 시즌 3 (5/20), '디어 에반 핸슨' (5/22)

■ 애플TV플러스

'나우 앤 덴'

애플TV 플러스의 '나우 앤 덴'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대학 졸업 전날, 친한 친구 6명은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주말여행에 나서지만, 가혹한 운명과 마주하게 된다. 거의 20년이 지나 생존자들은, 그 운명의 밤에 관한 진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 문자를 받고 마지못해 재회한다. (5/20)

■ 티빙

'안테벨롬'

영화 '안테벨롬' 포스터(사진=다음영화). ⓒOTT뉴스

'겟 아웃', '어스'의 제작진이 뭉쳤다. 남북전쟁이 한창인 1860년대. '그것'이 당신을 지목했고, 아무도 당신을 구할 수 없다. 당신은 선택됐다. (5/17)

'결혼과 이혼 사이'

예능 '결혼과 이혼 사이'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김민정, 그리 등 다양한 분야의 MC들이 모였다.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새로운 리얼리티 예능. (5/20)

■ 왓챠

'춘정지란'

왓챠 웹드라마 '춘정지란' 포스터(사진=왓챠 공식 SNS). ⓒOTT뉴스

가난하지만 올곧은 양반 진금성, 민대감 댁 아들인 민서윤의 집착을 피해 노비에서 최진사 댁 셋째 딸 최혜성으로 신분 세탁을 하게 된 남자 살별. 이 둘은 진금성의 집이 최 진사 댁에 진 막대한 빚으로 인해 혼인을 하게 된다. 졸지에 여장을 한 채 남자와 혼인을 하게 된 혜성은 소박맞을 것을 계획하지만, 자신에게 진심을 다하는 진금성에게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한편, 민서윤은 자신에게서 달아난 살별을 찾아 점점 포위망을 좁혀 오는데.. 새로운 왓챠의 사극 BL 웹드라마. (5/18)

그 외 : 어바웃 타임(5/16), 브로크백 마운틴(5/16)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