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 마블 드라마 중 "가장 재밌다"...캐릭터 매력 폭발

현실감 있고 무겁지 않은 즐거운 분위기

편슬기 승인 2021.11.25 11:31 의견 0


24일 전세계 동시 공개된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진다.

디즈니플러스의 호크아이가 공개되자 외신들은 캐릭터 매력부터 액션, 스토리, 유머, 그리고 기존 마블 시리즈에서 본 적 없는 유쾌한 크리스마스 무드로 가득 찬 작품에 대한 극찬을 전했다.

호크아이 1, 2화를 관람한 한 시청자는 "현실과 맞닿아 있으면서도 무겁지 않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향한 사람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작품이다.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들도 이런 분위기를 쭉 이어갔으면 한다"는 평을 남겼다.

"지금까지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 최고의 작품 중 하나! '호크아이'는 절대 놓쳐선 안된다!"(Geeks of Color),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는 '호크아이'"(Tell-Tale TV), "MCU에 진정으로 필요한 건 호크아이다!"(ComicBook.com)' 등 공개 전부터 화제의 선상에 있던 '호크아이'가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어 "MCU의 다음을 궁금하게 만드는 전개! 신선하다!"(Empire Magazine), "팬들이 푹 빠져들 수 있는 스토리!"(NPR), "예상을 뒤엎는 재미!"(The Verge) 등 지금껏 밝혀지지 않았던 '호크아이'의 이야기를 비롯한 새로운 스텝으로 나아가는 마블의 신선한 스토리가 가득 담겨있다고 알려 향후 공개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도 전했다.

'호크아이'와 '케이트 비숍'이 펼치는 환상의 시너지와 2배 더 강력해진 활 액션,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상상 초월의 액션 시퀀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평이 줄을 이었다.

'호크아이'는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