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lus 9 Series with Pixelworks Visual Processing Technology Extends Display Leadership of OnePlus Smartphones

OTT 승인 2021.03.24 17:00 | 최종 수정 2021.03.29 09:48 의견 0

OnePlus 9 Pro는 Pixelworks 특허 듀얼 모션 엔진, 색상 보정, 피부색 관리 및 적응 형 디스플레이 혁신을 활용합니다.

심천, 중국SAN JOSE, 캘리포니아. , 2021년 3월 24일 / AsiaNet = 연합 뉴스 / - Pixelworks는, 주식 회사 (NASDAQ : PXLW), 혁신적인 비디오 및 디스플레이 프로세싱 솔루션의 선도적 인 공급 업체 및 원 플러스 , 프리미엄 글로벌 스마트 폰 제조 업체, 오늘 최근 출시 된 OnePlus 9 Pro 플래그십 스마트 폰에 Pixelworks X5 Pro 비주얼 프로세서가 통합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고유 한 MotionEngine® 기술로 다양한 고 재생률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되었습니다. 또한 OnePlus 9를 포함한 모든 새로운 플래그십 시리즈 휴대폰에는 Pixelworks의 특허받은 업계 최고의 색상 보정 기능과 Flesh Tone Protection 및 Color Shift Correction이 통합되어있을뿐만 아니라 주변 광 및 톤 적응 형 디스플레이 혁신, 매우 부드러운 화면 밝기 제어.

Pixelworks X5 Pro 프로세서로 강화 된 새로운 플래그십 OnePlus 9 Pro 스마트 폰은 6.7 인치 최첨단 Fluid LTPO AMOLED 디스플레이와 WQHD + 해상도 및 최대 120Hz의 가변 재생률을 통합합니다. 고급 디스플레이 기술과 Hasselblad 브랜드 48MP 쿼드 후면 카메라와 7.5Gbps 5G 모뎀을 자랑하는 Qualcomm® Snapdragon ™ 888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OnePlus 9 Pro는 연결된 시각적 경험을 상상할 수없는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Hasselblad 카메라를 사용하여 캡처 한 사진과 비디오를 보거나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거나 짧은 비디오 인 Pixelworks 시각적 처리 기술은 모든 종류의 주변 조명 조건에서 완벽한 색 재현, 우수한 디스플레이 품질 및 눈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의 OnePlus 9 Pro 스마트 폰은 Pixelworks 기술로 구동되는 업계에서 가장 앞선 디스플레이와 Hasselblad 브랜드의 명성을 바탕으로 구축 된 카메라의 조합을 통해 최고의 스마트 폰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라고 설립자 인 Pete Lau가 말했습니다. OnePlus의 CEO. "나는 OnePlus 9 시리즈가 현재까지 업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카메라 성능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소비자가 최신의 숨막히는 6.7"Fluid AMOLED 디스플레이에서 자신의 순간을 되살리면 서 잃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Pixelworks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 폰 화질의 경계를 계속 확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고객 기반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Pixelworks의 사장 겸 CEO 인 Todd DeBonis 는 "새로운 OnePlus 9 시리즈를 통해 OnePlus는 프리미엄 계층에서 가장 진보 된 하이 프레임 시각 처리 기술을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스플레이 성능을 제공하는 데있어 계속해서 속도를 높여 가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OnePlus와의 협력은 엔드-투-엔드 디스플레이 성능의 모든 주요 측면에 대한 포괄적 인 최적화를 포함합니다. 작년에 이러한 노력의 힘과 최초의 120Hz Fluid Display의 품질을 바탕으로 OnePlus는 업계 최고의 제품 중 하나로 널리 인정 받았습니다. 진정한 플래그십 브랜드는 거의 없습니다. OnePlus가 스마트 폰 시각적 경험 (카메라 및 디스플레이)의 양면에 투자 한 OnePlus 9 Pro는 2021 년 최고의 플래그십 휴대폰으로 자리 잡을 수 있습니다. "

다음 Pixelworks 기능은 OnePlus 9 Pro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MotionEngine ® 기술을 제외하고 모든 OnePlus 9 시리즈 스마트 폰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 Dual MotionEngine ® 기술 – Pixelworks의 특허받은 MotionEngine 기술이 적용된 OnePlus 9 Pro는 최대 120Hz의 가변 재생률 지원에 최적화되어 스트리밍 영화, 라이브 TV, 스포츠, 짧은 비디오를 포함한 광범위한 비디오 콘텐츠에서 자연스러운 동작 모양을 보장합니다. 및 기타 동적 멀티미디어 및 소셜 콘텐츠.
  • 적응 형 디스플레이 – Pixelworks 기술은 휴대 전화의 조명 및 RGB 센서를 활용하여 디스플레이 의 밝기와 톤을 주변 조명 및 색온도에 자동으로 맞추고 조정하여 선명도를 유지하고 청색광을 줄이며 폭음 영화 나 독서 및 게임을 할 때 눈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청 환경에서.
  • 절대 색상 정확도 – 모든 OnePlus 9 시리즈 스마트 폰 디스플레이는 Pixelworks의 특허받은 고효율 보정으로 공장에서 조정되며 회사의 색상 관리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여 sRGB 및 DCI-P3 색 영역에 걸친 모든 앱과 콘텐츠에 대해 업계 최고의 색상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
  • True Flesh Tones – 보정 된 Pixelworks 솔루션은 모든 디스플레이 모드에서 피부 톤 정확도를 수정하고 보호하여 사진, 휴대 전화에서 캡처 한 비디오, 영화, TV 등의 인물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에 대해 실제와 같은 피부 톤을 전달합니다.
  • 부드러운 밝기 제어 – 조명이 어두운 환경에서이 미세 조정 된 자동 휘도 제어를 통해 전례없는 8,192 개의 밝기 그라데이션으로 매우 부드러운 디스플레이 밝기 전환이 가능합니다.
  • 색상 이동 보정 – 디스플레이 조정 프로세스의 일부로,이 새로운 기능은 낮은 밝기에서 AMOLED 패널에서 발생할 수있는 색상 이동 아티팩트를 보정하여 전체 화면에서 색상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20 년이 넘는 시각 및 이미지 처리 전문 지식과 할리우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션 처리 업계 리더 인 Pixelworks는 우수한 시각 효과를 제공하는 다양한 수준의 콘텐츠 별 최적화를 통해 스마트 폰을위한 특허받은 Motion Estimation Motion Compensation (MEMC) 기술을 발전 시켰습니다. 다양한 콘텐츠, 비디오 형식, 프레임 속도 및 멀티미디어 앱에서 품질. OnePlus 9 Pro 스마트 폰 의 Dual MotionEngine ® 기술 (원래 OnePlus 8 Pro에 포함됨) 은 높은 재생률 디스플레이에 대한 자연스러운 의도 된 동작 모양을 유지하는 동시에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이전 세대 모션 처리 솔루션.

Pixelworks 정보 Pixelworks
는 영화에서 스마트 폰에 이르기까지 모든 화면에서 뛰어난 화질로 매우 확실한 시청 경험을 가능하게하는 업계 최고의 콘텐츠 제작, 비디오 전달 및 디스플레이 처리 솔루션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 전자 제품, 전문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의 주요 공급자에게 이미지 처리 혁신을 제공 한 2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Pixelworks의 본사는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 사이트 www.pixelworks.com을 방문하십시오 .

OnePlus 소개 OnePlus
는 기존의 기술 개념에 도전하는 글로벌 모바일 기술 기업입니다. "Never Settle"만트라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OnePlus는 프리미엄 빌드 품질과 고성능 하드웨어로 정교하게 설계된 장치를 만듭니다. OnePlus는 강력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사용자 및 팬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는 데 성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OnePlus.com을 방문하십시오 .

참고 : Pixelworks, MotionEngine 및 Pixelworks 로고는 Pixelworks,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Qualcomm 및 Snapdragon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 된 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입니다. Qualcomm Snapdragon은 Qualcomm Technologies, Inc. 및 / 또는 그 자회사의 제품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관련된 링크들 :

http://www.pixelworks.com/

http://www.pixelworks.com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