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토이스토리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오늘 공개!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 담긴 <토이 스토리> 레전드 ‘버즈’의 모험 담아

편슬기기자 승인 2022.08.03 09:28 의견 0
'버즈 라이트이어' 포스터(사진=디즈니+). ⓒOTT뉴스


올해 6월 극장 개봉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가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며 더 많은 시청자들과 만남을 예고한다.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을 통해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했다.

여기에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참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믿고 보는 제작진과 배우들이 선사하는 ‘버즈’의 특별한 미션 속 무한한 우주의 경이로운 비주얼부터 매력만점의 캐릭터,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은 울림있는 메시지까지 웰메이드 작품성으로 사랑을 받았다.

디즈니+를 통해 공개를 앞둔 만큼, 극장에서 본 <버즈 라이트이어>를 무한 N차 관람 할 수 있다는 즐거움과 아쉽게 극장에서 보지 못한 시청자들에겐 온 가족이 다함께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는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