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플TV). ⓒOTT뉴스

제이슨 시걸, 해리슨 포드 주연의 Apple TV 대표 코미디 시리즈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 Shrinking 시즌 3가 오는 1월 28일(수)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사람들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날리게 된 심리 치료사 ‘지미’(제이슨 시걸)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에미상 수상 제작진과 탄탄한 배우진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Apple TV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가 오는 1월 28일(수) 시즌 3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내를 잃고 상심한 심리치료사 ‘지미’가 전통적인 상담 방식을 깨고 직설적인 조언을 시작하며 환자들의 삶은 물론 자신의 삶까지 뒤흔든 시즌 1과 시즌 2에 이어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3에서는 더욱 복잡하고 도전적인 고민을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한층 깊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딸 ‘앨리스’(루키타 맥스웰)의 대학 진학을 앞두고 새로운 변화를 맞게 된 ‘지미’의 고민이 그려지는 가운데, 데이트 신청에 실패하는 그의 모습을 몰래 지켜보던 이들이 하나 둘 등장하는 장면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선배 심리 치료사 ‘폴’(해리슨 포드)과 동료인 ‘개비’(제시카 윌리엄스), 그리고 이웃의 부부 ‘리즈’ (크리스타 밀러), ‘데릭’(테드 맥긴리) 등 반가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넘어져도 나아가라’는 카피가 더해져 공감가는 메시지와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재치 있는 유머와 따스한 위로가 어우러진 스토리로 주목받은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3는 총 11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2026년 1월 28일(수)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4월 8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1과 시즌 2는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으며,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에미상 후보에 오르며 연기력을 입증한 제이슨 시걸, 세계 유수 시상식을 휩쓴 해리슨 포드를 비롯해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된 크리스타 밀러와 제시카 윌리엄스, 루크 테니, 마이클 유리, 루키타 맥스웰과 테드 맥긴리 등 탄탄한 배우진이 다시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브렛 골드스타인, 데이먼 웨이언스 주니어, 웬디 말릭, 코비 스멀더스가 게스트로 다시 등장하며, 제프 다니엘스와 오랜 경력의 배우 마이클 J.폭스가 새롭게 합류한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에미상에 빛나는 빌 로렌스, 브렛 골드스타인이 전속 계약을 맺은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Warner Bros. Television)과 빌 로렌스의 두저 프로덕션(Doozer Productions)이 공동 제작했다.

총괄 프로듀서로는 빌 로렌스, 제이슨 시걸, 브렛 골드스타인, 닐 골드먼, 제임스 폰솔트, 제프 인골드, 리자 카처, 랜달 키넌 윈스턴, 라크나 프루크봄, 브라이언 갤리번, 애슐리 니콜 블랙, 빌 포슬리가 이름을 올렸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Apple과 빌 로렌스,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이 에미상을 휩쓴 글로벌 히트작 ‘테드 래소’ – Ted Lasso, ‘나쁜 원숭이’ – Bad Monkey에 이어 세 번째로 협업한 작품이다. 브렛 골드스타인은 Apple Original Film ‘너에 대한 모든 것’ – All of You에도 출연하며 Apple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제이슨 시걸은 Apple Original Film ‘하늘은 어디에나 있어’ – The Sky Is Everywhere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현재 제작 중인 Apple Original Film ‘Sponsor’에서 주연 및 공동 각본가, 프로듀서로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