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개념 예능 프로젝트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의 <짧아유>가 두 번째 프로젝트 <고독한 인터뷰>를 선보인다. 이에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소비 분석 토크쇼 ‘왜샀나 청문회’와 웃으면 종료되는 엄근진 토크쇼 ‘고독한 인터뷰’로 구성된 유병재식 뼈있는 유머의 초단편 인터뷰 예능 <짧아유>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고독한 인터뷰>가 오는 10월 27일(월)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고독한 인터뷰>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6,432만을 돌파한 메가 히트작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의 인터뷰 버전으로 예측 불가한 질문과 황당한 상황 속, 웃는 순간 고독방으로 격리되는 세계 최초 불친절한 인터뷰 예능이다.
첫 회에는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하며 이후 최근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엔믹스 등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이 출연해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고급스러운 의자에 앉은 유병재의 근엄한 표정이 눈에 띈다. 핀 조명 아래 하이라이트 된 그의 모습과 ‘웃으면 안되는 고독한 인터뷰’라는 타이틀이 어우러지면서 이번 작품이 어떤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트와이스와 엔믹스의 필사적인 ‘웃음 참기’ 모먼트가 담겨 눈길을 끈다. 정장을 차려입은 채, 엄근진 하게 인터뷰를 진행하는 유병재의 예측불가한 질문들과 각자만의 방식으로 화려하게 꾸민 방청객들 사이에서 때론 슬픈 생각을 하며 웃음을 참고, 때론 참지 못해 웃음을 터트리는 게스트들의 모습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트와이스 나연은 콧구멍으로 리코더를 부는 장면이 포착돼 그 배경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디즈니+의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의 <짧아유>는 매주 월요일 오전 8시에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