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이자 코미디언 유진 레비가 8개국 버킷 리스트 여행에 도전하는 Apple TV+ ‘유진 레비: 여행 혐오자의 일탈 여행’ – The Reluctant Traveller with Eugene Levy이 바로 오늘 10월 10일(금), 서울 여행기가 담긴 에피소드 5를 공개한다.
‘유진 레비: 여행 혐오자의 일탈 여행’은 여행을 혐오하는 유진 레비가 전 세계의 아름다운 관광지들을 방문하며 벌어지는 예측불가한 에피소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유진 레비: 여행 혐오자의 일탈 여행’ 시즌 3은 자칭 평생 여행을 피해온 여행 혐오자인 유진 레비가 시즌 1과 시즌 2를 거쳐 어느덧 어엿한 여행가로 거듭난 후, 최종 여행 버킷 리스트를 실현하는 여정을 담았다.
멕시코의 망자의 날 축제를 즐기는 모습부터 영국 왕실 소유의 윈저 성에서 윌리엄 왕세자와의 만남이 펼쳐진 지난 에피소드들에 이어, ‘유진 레비: 여행 혐오자의 일탈 여행’ 시즌 3가 바로 오늘, 유진 레비의 서울 여행을 담은 에피소드 5를 공개한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류를 몸소 체험하기 위해 서울에 도착한 유진 레비는 활기가 넘치는 홍대 거리에서 버스킹을 관람하고, K-Pop 그룹 나우즈와 가수 에릭남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광장시장 방문, K-뷰티 체험, 유튜버 리비의 먹방 체험 등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서울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유진 레비와 만난 보이 그룹 나우즈의 연습실 장면과 K-Pop 그룹으로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에 대한 이야기, 팬 이벤트에 참여한 유진 레비의 모습이 담길 것으로 관심을 끈다.
또한, 한국의 대중문화에 대해 보다 가까이 알아보기 위해 가수 에릭남의 팟캐스트에 출연한 유진 레비는 비투비의 프니엘과 ‘고요 속의 외침’ 게임에 도전하기도 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유진 레비: 여행 혐오자의 일탈 여행’ 시즌 3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로 오늘 10월 10일(금), 유진 레비의 다이내믹한 한류 체험이 담긴 에피소드 5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유진 레비: 여행 혐오자의 일탈 여행’ 시즌 1부터 시즌 3은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