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플TV+). ⓒOTT뉴스
메이저 리그 명문 구단 LA 다저스와 뉴욕 양키스가 역사적인 대결을 펼친 2024 월드 시리즈를 조명하는 Apple TV+ 다큐멘터리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 – Fight for Glory: 2024 World Series가 바로 오늘, 3월 28일(금) 공개된다.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는 월드 시리즈 챔피언을 향한 감독과 선수들의 피, 땀, 눈물과 이들이 펼쳐낸 세계 최고의 야구 결승전인 2024 월드 시리즈의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담은 3부작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LA 다저스와 뉴욕 양키즈 간 세기의 대결이 펼쳐진 2024 월드 시리즈의 희로애락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가 바로 오늘 세 편의 에피소드를 모두 공개한다. 세계 최고의 야구팀 LA 다저스와 뉴욕 양키스가 43년 만에 다시 월드 시리즈 챔피언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 2024 월드 시리즈.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는 그 역사적인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와 감동을 생생하게 담아내 화제를 모은다. 특히 애런 저지, 오타니 쇼헤이 등 메이저 리그를 대표하는 슈퍼스타 선수들을 비롯해 감독과 이들의 가족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담아내며 경기장 안팎에서 펼쳐진 숨막히는 순간들을 더욱 깊이 있게 조명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는 오타니 쇼헤이의 부상으로 위기를 맞은 다저스와 탈락 위기에서 애런 저지의 활약으로 반전을 노리는 뉴욕 양키스, 그리고 벼랑 끝에서 앤서니 볼피가 터뜨린 만루 홈런 등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경기의 순간들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할 예정이다.
돌아온 야구 시즌과 함께 공개되며 야구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킬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는 뜨거웠던 2024 월드시리즈의 경기장으로 다시금 시청자들을 초대하며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2024 월드 시리즈의 생생한 현장과 경기장 안팎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한 ‘영광을 향하여: 2024 월드 시리즈’는 총 3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금 바로 Apple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