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플TV+). ⓒOTT뉴스

세계 평단의 찬사를 받으며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Apple TV+ 코미디 시리즈 ‘미틱 퀘스트’ – Mythic Quest의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확장 시리즈 ‘사이드 퀘스트’ – Side Quest가 3월 26일(수) 전 세계 공개를 확정 짓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이드 퀘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미틱 퀘스트’의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킨 이야기로, 게임을 통해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받는 게임 회사 직원부터 게임 플레이어, 팬들의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풀어낸 시리즈다. ‘테드 래소’ – Ted Lasso와 함께 Apple TV+ 대표 코미디 시리즈로 꼽히는 ‘미틱 퀘스트’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확장된 이야기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는 ‘사이드 퀘스트’가 3월 26일(수) 전 세계 공개를 확정 지으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미틱 퀘스트’ 세계관에서 선보이는,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네 개의 확장판 에피소드”라는 카피와 함께, 게임 속의 가상 세계를 섬세하게 표현해낸 비주얼과 각기 다른 매력의 인물들 간의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이드 퀘스트’는 역대 최대의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팀의 이야기를 그리며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미틱 퀘스트’ 시리즈를 기반으로, 게임을 통해 연결된 각양각색 인물들의 사연을 담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렇듯 매 에피소드마다 다채로운 캐릭터의 예측 불가한 이야기가 펼쳐질 ‘사이드 퀘스트’는 오는 3월 26일(수) Apple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같은 날 ‘미틱 퀘스트’ 시즌 4의 마지막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미틱 퀘스트’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 잇따라 출연하며 ‘미틱 퀘스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굳건히 한 롭 매킬헤니는 ‘사이드 퀘스트’에서도 다시 한번 ‘아이안’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여기에 애나 콘클, 데릭 워터스, 윌리엄 스탠퍼드 데이비스, 브리아 사모네 헨더슨, 로미 플린, 레너드 로빈슨, 게리 크라우스, 애나마리 캐스퍼, 에사이 모랄레스, 샬리타 그랜트 등 탄탄한 배우진이 함께 출연해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

‘사이드 퀘스트’의 제작은 라이언스게이트(Lionsgate), 3 아트 엔터테인먼트(3 Arts Entertainment), 유비소프트(Ubisoft)에서 맡았다. 애슐리 버치, 존 하웰 해리스, 케이티 매킬헤니가 기획 및 총괄 제작에 이름을 올렸으며, 매건 간츠, 롭 매킬헤니, 데이비드 혼스비, 찰리 데이, 토드 비어만, 닉 프렌켈, 마이클 로텐버그, 마가렛 보이킨, 제네비브 존스도 함께 총괄 제작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