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첫 공개 D-1…관전 포인트는?
원다정
승인
2025.01.21 16:31
의견
0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이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쌓아간다.
내일(22일)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연출 김영화, 이승환)은 <환승연애> 그 후, 한층 더 성장한 출연진들이 다시 만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세계관 완성 리얼리티다. 올해 <환승연애4> 공개를 앞두고 시리즈 간의 간이역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환승연애>부터 <환승연애 3>까지 시리즈 총망라! 진정한 세계관 통합!
앞서 스포일러 포스터를 통해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 등장할 <환승연애>의 이혜선, 정혜임과 <환승연애 2>의 정규민, 박나언 그리고 <환승연애 3>의 김광태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각 시즌의 한 축을 담당했던 이들이 시즌의 벽을 허물고 마침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환승연애> 세계관의 완벽한 통합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특히 모두가 소원했던 바로 그 만남과 조합이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을 통해 성사되는 만큼 출연자 간의 새로운 케미스트리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 <환승연애> 후 4년 뒤, 출연자들의 일상은? 궁금증 고조!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지난 2021년에 시작해 대한민국에 과몰입 열풍을 불러일으킨 <환승연애>가 4년 만에 선보이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4년 전 처음 만났던 출연자들은 <환승연애>가 끝난 후 어떤 시간을 보내고 어떤 변화를 겪었을지 궁금해진다. 이에 이번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서는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마치 어제 만난 것 같은 반가운 얼굴들과 시간이 지나 한층 성장한 출연자들의 새롭고 진솔한 면모를 여과 없이 만나볼 수 있다. 익숙한 얼굴들로 만들어내는 낯선 조합들이 어떤 즐거움을 가져다줄지 궁금해진다.
# <환승연애>의 종착지, 제주에서 다시 만난 출연자들! 새로운 추억 쌓는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환승연애> 세계관의 종착지인 제주도를 배경으로 출연자들이 함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다. 특히 제주도는 모든 출연자에게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물해준 특별한 공간인 만큼 여행의 설렘이 배가되고 있다. 때문에 과연 제주도로 돌아온 그들이 다시 써 내려갈 추억들은 어떨지, 종착지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출연자들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 X or NEW FACE의 등장? 깜짝 서프라이즈 스토리 기대!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의 티저 영상과 함께 일부 출연진들의 정체가 공개되면서 각 커뮤니티에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환승연애>의 시그니처인 X와 뉴페이스의 등장 여부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는 상황. 과연 <환승연애> 시리즈 속 화제의 출연진들 사이에서 신선한 긴장감을 줄 인물은 누구일지 호기심이 높아진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제작진은 “<환승연애> 세계관이 통합되는 이번 여행은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전개와 반전의 출연진까지 등장하는 만큼 관심을 가지고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특히 1화 이후 본격적인 ‘서프라이즈’ 여정도 펼쳐질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떨림과 설렘의 파도가 몰아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내일(22일)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