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세브란스: 단절> 시즌2 예고편 공개

원다정 승인 2024.10.24 15:53 의견 0
(사진=애플TV+). ⓒOTT뉴스

독보적인 세계관과 탄탄한 완성도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세브란스: 단절’ – Severance이 시즌 2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세브란스: 단절’은 뇌 수술을 통해 회사 안과 밖의 자아를 분리한다는 참신한 설정의 시리즈다. 에미상과 피바디상을 수상하며 세계 평단의 극찬을 받은 ‘세브란스: 단절’이 시즌 2 예고편을 공개했다.

직장 생활과 사생활의 자아가 분리되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특별한 단절 시술을 시행하는 회사 ‘루먼’. ‘세브란스: 단절’ 시즌 1은 분리된 자아로 살아가던 ‘루먼’의 MDR팀 팀장 ‘마크’(애덤 스콧)가 옛 직장 동료와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회사 ‘루먼’과 단절 시술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단절에 관해 여러분이 들은 건 모두 거짓말입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루먼’ 사무실에서 자신을 동료라고 밝히는 완전히 낯선 사람들을 마주한 ‘마크’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불행한 현실에서 잠시라도 벗어나기 위해 단절 시술을 선택한 회사 밖의 자아와,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사 안의 자아의 대비되는 모습을 독창적인 미장센으로 그려내 몰입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렇듯 일과 일상 속 자아를 분리한다는 참신한 세계관으로 기대를 모으는 ‘세브란스: 단절’ 시즌 2는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5년 1월 17일(금)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3월 21일(금)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에미상 후보에 오른 바 있는 애덤 스콧은 단절 시술의 진실을 마주하고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 ‘마크’ 역을 맡아 흡인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브릿 로워, 트라멜 틸먼, 제크 체리, 젠 툴록, 마이클 체너스, 디첸 라크맨, 에미상 수상자 존 터투로, 아카데미상 수상자 크리스토퍼 월켄, 아카데미와 에미상 수상자 패트리샤 아퀘트 등 시즌 1의 주역들이 함께 출연한다. 여기에 사라 보크가 뉴페이스로 이번 시즌 2에 새로 합류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피프스 시즌(Fifth Season)이 제작한 ‘세브란스: 단절’ 시즌 2는 총괄 제작에 이름을 올린 벤 스틸러를 필두로 우타 브레스위츠, 샘 도노반, 제시카 리 가네가 연출을 맡았으며, 댄 에릭슨이 시즌 1에 이어 시즌 2의 각본 및 총괄 제작을 맡아 완성도 높은 전개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주연을 맡은 애덤 스콧과 패트리샤 아퀘트를 비롯, 존 레셔, 재키 콘, 마크 프리드먼, 보 윌리몬, 조던 타피스, 샘 도노반, 캐롤라인 바론, 리처드 슈워츠, 니콜라스 와인스톡이 총괄 제작에 이름을 올렸다.

신선한 설정의 디스토피아 세계관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킨 ‘세브란스: 단절’ 시즌 1은 지금 바로 Apple TV+에서 정주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