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폭군> 차승원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 출격
원다정
승인
2024.08.07 14:19
의견
0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의 주역 차승원이 오늘(7일) 공개되는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에 출연한다.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폭군>의 주역 차승원이 오늘 8월 7일(수)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에 출연한다.
유튜브 [얼굴 천재 차은수]는 개그맨 박명수의 ‘부캐’인 마성의 얼굴천재 아이돌 ‘차은수’가 게스트와 함께하는 웹예능 프로그램. 지난 5일 해당 채널에는 “차승원 24년 전 리즈시절?”이라는 멘트와 함께 잔망 넘치는 ‘차은수’의 사진이 담긴 쇼츠가 업로드 되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바로 차승원이 톱스타 ‘차은수’의 숨겨진 아버지로 등장을 예고한 것. 여러 예능을 통해 찰진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동갑내기 ‘찐친’ 차승원과 박명수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두 사람은 얼굴천재의 핏줄이 흐르는 아버지와 아들 컨셉으로 환장의 케미를 예고한다.
<폭군>에서 ‘폭군 프로그램’에 관련된 걸림돌을 제거하는 청소부 ‘임상’ 역을 맡은 차승원은 극중의 살벌한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반전 매력과 폭발적인 예능감을 가감없이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독한 컨셉의 상황극 속에서도 8월 14일(수) 공개되는 <폭군>을 위해 ‘홍보 요정’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폭염을 잊게 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는 [얼굴천재 차은수]의 ‘EP 차승원’ 편은 오늘(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얼굴천재 차은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승원의 독보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8월 14일(수)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총 4개의 에피소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