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이동욱 '킬쇼' 막방 앞두고 오늘(6일) '십오야' 라이브 출연

원다정 승인 2024.02.06 14:17 의견 0
(사진=디즈니+). ⓒOTT뉴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미스터리한 삼촌 ‘진만’으로 열연하고 있는 이동욱이 유튜브 ‘채널 십오야’ 라이브에 출연한다.

이전 여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이며 엄청난 조회수를 불러모은 이동욱이 바로 오늘(2/6) 오후 7시 나영석 PD가 이끄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 라이브에 출격한다.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킬러들의 쇼핑몰> 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경신을 알린 이동욱은 미스터리한 삼촌 ‘진만’ 역으로 분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액션을 선보였다.

과거 용병 시절부터 조카를 위해서라면 자신의 모든 것을 걸 준비가 되어 있었던 삼촌의 모습까지 매 장면 하나도 놓칠 수 없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 저격한 이동욱은 이번 라이브에서 <킬러들의 쇼핑몰>과 관련된 다양한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모두가 고대했던 <킬러들의 쇼핑몰> 마지막 에피소드의 공개를 앞두고 진행되는 라이브인 만큼, ‘킬쇼’ 팬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이어가며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숨 쉴 틈을 주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액션부터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삼촌 ‘진만’과 조카 ‘지안’의 애틋한 관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종영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인생작으로 올라선 <킬러들의 쇼핑몰>은 바로 내일(7일) 마지막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