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8월 22일~8월 28일

편슬기 승인 2022.08.19 13:10 의견 0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채드와 JT: 딥하게 간다'

'채드와 JT: 딥하게 간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부추기기 대마왕 콤비인 채드 크로거와 JT 파가 행동주의를 표방하며 캘리포니아 남부 거리로 나선다. 중요한 이슈들에 대한 경각심을 퍼뜨리는 것이 목표. 하지만 그들이 다룬 이슈 중 하나가 의도치 않게 활동 중단을 불러오게 생겼다. 두 사람은 활동가로 다시 환영받고 신뢰를 회복할 수 있을까? (8/23)

'내일이 없는 것처럼: 존 맥아피의 기구한 삶'

'내일이 없는 것처럼: 존 맥아피의 기구한 삶'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컴퓨터 천재에서 범죄자의 신세로 전락한 존 맥아피. 역사상 가장 성공한 소프트웨어 중 하나이자 가장 악명 높은 컴퓨터 바이러스 백신 ‘맥아피 안티바이러스’를 개발한 그는 전성기 시절에 1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할 정도로 성공 가도를 달렸다. 그러나 그의 이웃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자 맥아피는 도주했고 도주 중에는 촬영팀을 초대하기도 했다. 맥아피가 당국에 쫓기는 시기에 촬영된 엄청난 분량의 미공개 영상을 바탕으로 하는 본작은 대통령에 출마하고, 여러 번 탈옥을 감행했으며, 세계를 해킹했다고 주장하는 전대미문의 인물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8/24)

'셀링 오렌지카운티'

'셀링 오렌지카운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새로운 부동산 중개업자들이 오렌지 카운티 해안에 있는 오펜하임 그룹의 두 번째 사무실에 자리를 잡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요원들이 감당하기엔 부담이 너무 클까요? (8/24)

'모 이야기'

'모 이야기'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모 나자르는 망명지에서 미국 시민권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한 발짝 떨어진 곳에서 살고 있는 팔레스타인 난민으로서 두 문화, 세 언어, 수많은 헛소리 사이의 경계를 넘나들고 있다. 그의 가족은 그의 회복력 있고 영적인 어머니, 언니, 오빠를 포함하여 텍사스주 휴스턴으로 피신한다. 웃으며 고통을 떨쳐버린 모는 출세에는 여러 가지 좌절이 따르지만 새로운 세계에 적응하는 법을 배운다. (8/24)

'로스트 올리'

'로스트 올리'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날 잃어버리고 슬퍼하겠지? 어린 소년을 찾아 헤매는 장난감의 여정. 기다려, 꼭 찾아갈게! "올리스 오디세이(Ollie's Odyssey)"를 원작으로 한 온 가족을 위한 시리즈. (8/24)

'납치의 재구성: 플로랑스 카세 사건'

'납치의 재구성: 플로랑스 카세 사건'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납치의 재구성: 플로랑스 카세 사건》은 멕시코 역사상 유례없는 파장을 불러일으킨 납치 사건과 용의자로 지목됐던 플로랑스 카세, 이스라엘 바야르타의 이야기를 파헤친다. 멕시코와 프랑스 사이의 외교적 긴장까지 초래했던 상황의 핵심적 인물들을 살펴보고 인터뷰와 공공 기록의 분석을 통해 사건의 특이점을 상세히 조명한다. (8/25)

'리락쿠마의 테마파크 어드벤처'

'리락쿠마의 테마파크 어드벤처'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폐원 직전의 놀이공원에 놀러간 리락쿠마와 친구들. 이곳에서 일어난 어떤 사건과 여기에 휘말린 사람들과 만나며 흥미진진한 하루가 펼쳐진다.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에서 만났던 낯익은 캐릭터들은 물론, 개성 넘치는 새 캐릭터들도 잔뜩 등장한다! (8/25)

'히스토리 101 시즌2'

'히스토리 101 시즌2'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인류의 역사를 바꾼 순간들을 향해 떠난다. 우주를 향한 여정, 평등을 위한 투쟁, 사회운동과 과학의 발전, 역사를 바꾼 놀라운 발견에 관해 배우는 시간. 그 모든 것을 핵심만 담은 인포그래픽과 영상 자료를 교재 삼아, 짧고 굵은 수업이 시작된다. 이토록 쏙쏙 들어오는 수업, 또 있었을까? (8/25)

'서울대작전'

'서울대작전'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서울대작전>은 1988년,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상계동 슈프림팀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카체이싱 액션 질주극. 온 국민의 시선이 축제로 쏠려있던 서울 올림픽 개막식 당일,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대규모 범죄가 일어난다. (8/26)

'파트너 트랙'

'파트너 트랙'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이민 1세대이자 가족 중 처음으로 변호사가 된 한국계 미국인, 잉그리드 윤. 보수적인 일류 로펌 파슨스 밸런타인에서 살아남느라 온갖 고난과 시련을 겪고 있다. 유리 천장을 깨고 파트너 변호사가 되겠다는 목표 아래 친구들의 지지 속에서 직장 내 어려움을 해결해 나가는 잉그리드. 하지만 야망과 도전 의식으로 가득한 그녀의 일상에 사랑이 끼어들 공간은 있을지? (8/26)

'미 타임'

'미 타임'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가정에 충실한 전업주부 남자. 가족들이 집을 비워 몇 년 만에 나만의 시간을 갖게 됐다. 이 기회를 만끽하려 파티광인 옛 친구의 생일 모임에 합류하는데. 일생일대의 미친 모험이 펼쳐지기 시작한다. (8/26)

'말루프 가족이 사는 법'

'말루프 가족이 사는 법'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자동차에 죽고 사는 스턴트 드라이버 가족. 뜨거운 열정과 뛰어난 기술로 자동차 엔진을 만들고, 화려한 운전 기술을 자랑하는 이들. 사랑스러운 말루프 가족을 소개합니다. (8/26)

그 외: '워킹데드 시즌11 파트1'(8/22)

■ 애플TV플러스

'씨: 어둠의 나날 시즌3'

'씨: 어둠의 나날 시즌3' 포스터(사진=애플TV+). ⓒOTT뉴스

'어둠의 나날'은 10191년을 배경으로 한 먼 미래, 살아남은 인류 모두 시력을 잃고 살아가는 어느 날, 시력을 지닌 쌍둥이가 태어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8/26)

■ 웨이브

'하우스 오브 드래곤'

'하우스 오브 드래곤' 포스터(사진=HBOMAX). ⓒOTT뉴스

조지 R.R 마틴 작가의 원작소설 <불과 피>의 영상화 시리즈로, <왕좌의 게임>으로부터 200년 전 타르가르옌 가문이 번성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다룬다. (8/22)

그 외: '인시큐어 시즌5'(8/25), '베티 시즌2'(8/25)

■ 티빙

그 외: '빌리언스 시즌1'(8/25)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