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카터> 주원, 3일 오전 11시 '생방송 보는 라디오' 출연

촬영 에피소드 등 <카터>에 대해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

황지예 기자 승인 2022.08.03 09:49 의견 0
<카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영화 <카터>의 주원이 바로 오늘 8월 3일(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넷플릭스 영화 <카터>는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가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을 되찾고 미션을 성공시켜야만 하는 리얼 타임 액션.

모든 기억이 지워진 채 미국과 북한을 점령한 DMZ 바이러스의 유일한 치료제인 소녀를 구하라는 임무를 받은 인간 병기 ‘카터’로 분한 배우 주원이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주원은 ‘카터’로 완벽 변신하기 위한 과정을 비롯해 다양한 액션씬에 대한 비하인드, 촬영 에피소드 등 <카터>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은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 형제 사이로 출연했던 배우 류수영이 스페셜 DJ로 진행, 주원과 특급 브로 케미를 예고하며 더욱 기대를 더한다.

주원이 전할 <카터>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의 보는 라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셍동감 넘치는 날 것 그대로의 액션 연출과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 오감을 만족시킬 익스트림 액션 시퀀스로 기대를 모으는 정병길 감독의 리얼 타임 액션 영화 <카터>는 8월 5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