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이스라엘에서 4K 안드로이드 TV 출시
이지윤 기자
승인
2022.07.20 13:50
의견
0
필립스가 첨단 기술을 탑재한 새로운 4K 안드로이드 TV를 19일 출시했다. 이 TV는 이스라엘에서 가장 진보된 게임 및 OTT겸용 TV 중 하나다.
TV의 홈 화면은 OTT와 같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앱을 표시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고 , 사용자가 시청을 마치지 않은 콘텐츠를 다시 시작하고, 새로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TV는 120Hz 슬림에서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P5 퍼펙트 엔진과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하는 돌비 비전과 같은 인기 있는 HDR 형식과 함께 제공된다.
120Hz 재생 빈도는 많은 HDMI 2.1 중 하나를 통해 Xbox 시리즈 X 콘솔 또는 다른 콘솔에 연결될 때 표시된다. 돌비 프리미엄은 사용자에게 "감독이 의도한 대로" 시청 및 청취 경험을 보장한다.
43" 안드로이드 11 TV에는 3면 엠비라이트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4K UHD 필립스는 돌비 비전을 포함하여 널리 사용되는 모든 HDR 형식을 지원한다.
게임 콘솔에서 재생하여 TV를 사용할 때 TV는 자동으로 " 게임 모드 "로 전환되어 낮은 대기 시간과 입력 지연을 제공한다.
43"필립스 TV는 단순한 TV가 아니라 이스라엘 게임 TV 시장에서 이 크기의 TV 중 첫 TV이며 이상적인 크기의 TV를 찾는 모든 게이머에게 제공된다.
TV 의 VRR 지원은 사용자에게 부드럽고 빠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필립스 측은 조만간 50", 55", 65", 75", 86"크기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