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멤버쉽 이용 중이세요?" 그럼 티빙 오리지널이 무료!

무제한 무료 이벤트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편슬기 승인 2022.05.20 10:10 의견 0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과 연계한 티빙 이벤트가 진행된다(사진=티빙). ⓒOTT뉴스


티빙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이하 방송 무제한)’ 가입자들이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5월 20일(금)부터 8월 31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방송 무제한'에 가입해 티빙을 이용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상관 없이 티빙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티빙은 '서울체크인', '술꾼도시여자들', '유미의 세포들', '여고추리반', '환승연애' 등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예능/드라마는 물론,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괴이', '돼지의 왕', '장미맨션' 등의 스릴러 장르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결혼과 이혼 사이',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등 기대를 받고 있는 신작 오리지널 콘텐츠도 공개 예정이다.

티빙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티빙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이용자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너지를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2020년 10월 CJ ENM으로부터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후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와 기술 고도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사업 강화를 위해 JTBC, 네이버와 협력한 티빙은 2022년 글로벌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액션 플랜을 수립하는 중이다.

또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하고 파라마운트 등 굴지의 국내외 파트너십을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키울 방침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