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댄서 버스킹 여행기 '플라이 투 더 댄스' 독점 방영

'스우파' 리정, 아이키부터 헨리까지!

이지윤 승인 2022.05.13 11:31 의견 0
티빙이 댄서들의 버스킹 여행기 '플라이 투 더 댄스' VOD를 6월 3일 공개할 예정이다(사진=티빙). ⓒOTT뉴스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대한민국 대표 댄서들의 버스킹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플라이 투 더 댄스'의 VOD를 독점 공개한다.

오는 6월 3일(금) 첫 방송을 앞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국내 최고 댄서들의 버스킹 여행기를 담은 음악 리얼리티 예능이다.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 미국에서 펼쳐지는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대표 댄서로 손꼽히는 러브란, 리정, 아이키,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의 무대와 음악천재 헨리의 음악감독 참여 소식을 전해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대한민국 댄스 열풍을 일으킨 주역들이 함께하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비긴 어게인', '힙합의 민족', '바라던 바다' 등을 이끈 한국 음악 예능의 간판 프로듀서 송광종 PD와 그의 제작팀의 새로운 도전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최고의 드림팀을 완성한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미국 대표 도시 뉴욕과 LA에서 펼쳐지는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길거리 버스킹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예고했다.

이들은 다채로운 공연으로 글로벌 관객에게 K-컬처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현지의 생생한 풍경과 관객들의 리얼 반응을 화면에 섬세하게 담아낸 색다른 볼거리로 여행에 목마른 이용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음악 리얼리티 예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플라이 투 더 댄스'는 JTBC 본방송과 동시에 티빙(TVING)에서 VOD가 독점 공개된다. 이로써 티빙은 또 하나의 독점 VOD 콘텐츠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체불가 퍼포먼스로 찾아올 '플라이 투 더 댄스'는 6월 3일(금) JTBC와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