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스타워즈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 6월 공개

5월 4일 맞아 국내 스타워즈 행사도 함께 열려

편슬기 승인 2022.05.02 09:25 의견 0
'오비완 케노비' 공식 포스터(사진=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가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장을 여는 오리지널 시리즈 '오비완 케노비'가 6월 공개를 확정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를 앞두고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원제: OBI-WAN KENOBI / 연출: 데보라 초우 / 출연: 이완 맥그리거, 헤이든 크리스텐슨, 조엘 에저튼 외 /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새로운 역사를 쓸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비완 케노비'가 6월 공개를 확정했다. '오비완 케노비'는 어둠과 절망이 팽배한 세상, 모두를 지키기 위해 잔혹한 제다이 사냥꾼에 맞선 ‘오비완 케노비’의 목숨을 건 여정을 담은 디즈니플러스 리미티드 시리즈이다.

전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하며 사랑받은 최고의 시리즈 ‘스타워즈’ 속 전설적인 캐릭터 ‘오비완 케노비’와 이를 연기한 이완 맥그리거의 귀환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잔혹한 제다이 사냥꾼들을 피해 은둔한 삶을 살고 있던 ‘오비완 케노비’가 어떠한 이유로 다시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는지 숨겨진 이야기와 더불어 ‘인퀴지터’의 등장, 눈을 황홀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행성들,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수 있는 광선검 액션까지 거대한 스케일과 혁신적인 시각효과를 예고해 웅장함을 전한다.

전 세계적인 극찬을 받은 '만달로리안' 시즌 1의 3화와 7화의 감독 데보라 초우가 연출을 맡았고, '스타워즈' 시리즈에 최초로 한국인 촬영 감독 정정훈이 키스탭으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영화의 명대사인 “포스가 당신과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에서 비롯된 전 세계적인 축제인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를 맞이해 국내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월 3일(화)부터 5월 5일(목)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워즈를 테마로 ‘포스존’을 운영, 레고 전시와 인생네컷 스페셜 부스, 스타워즈 공식 팬클럽인 ‘501군단 한국지사’와 함께 다양한 스타워즈 캐릭터의 코스튬 퍼레이드 등을 진행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