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오리지널 콘텐츠부터 기존 종영작들까지

편슬기ㆍ정해인ㆍ황지예 승인 2022.03.14 14:54 의견 0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한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넷플릭스

오늘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왕가위 감독 영화들(사진=넷플릭스 캡처).

<중경삼림> 등 왕가위 감독 영화들

왕가위 감독의 영화들(<2046>, <중경삼림>, <해피투게더>, <타락천사>, <화양연화>, <동사서독 리덕스>)이 OTT에 찾아온다. (모두 3/14)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출동! 선행단>

남몰래 착한 일을 하는 선행단의 니아, 아리, 엘리, 잭스. 남들 눈을 요리조리 피해 가며 아무것도 모르는 하모니 항구 마을 주민들에게 친절을 베푼다. 네 꼬마 친구들의 목표는 멘토인 유키 이모에게 배운 특별한 능력으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선행을 실천해서 이곳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네로 만드는 것! (3/15)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캐서린 코언: 여주인공 모멘트>

배우, 코미디언이자 작가인 캐서린 코언이 선보이는 스탠드업 코미디. 음악적 재능을 십분 발휘해 연애, 현대의 페미니즘, 내 인생의 주인공으로 사는 삶을 적나라한 가사로 노래한다. (3/15)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마릴린의 눈은 검다>

정신병원에서 음식을 매개로 뭉친 창의력 넘치는 남녀 한 쌍. 상상 속 식당을 현실로 옮겨 내는데! 과연 치유의 레시피도 찾을 수 있을까? (3/15)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배드 비건: 명성. 사기. 도망자>

한때 비건 요리의 여왕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떨쳤던 레스토랑 경영자. 그녀가 일군 요리 제국을 확장하고 사랑하는 반려견을 불멸로 만들 수 있다는 남자를 만난다. 결국 그녀는 모든 꿈을 실현시킬 열쇠를 쥐고 있다는 그의 말에 속아 막대한 재산을 잃고 도망자 신세로 전락하고 만다. (3/16)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사라진 3톤: 브라질 중앙은행 강도 사건>

2005년 8월. 세아라주 포르탈레자에 위치한 중앙은행에서 강도사건이 일어났다. 길이가 거의 80미터에 달하는 지하 터널의 도움으로 행해진 이 극적인 범죄는 처음에는 목격자도, 증거도 남기지 않았다. 브라질 경찰 역사상 가장 화려한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시리즈. (3/16)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구조견 루비>

K-9 수색구조 팀에 들어가는 것이 꿈인 주 경찰관 대니얼. 보금자리를 찾고 싶은 보호소 강아지 루비. 둘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고, 이제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어 가장 어려운 도전에 함께 맞선다. 실화에 바탕을 둔 영화. (3/17)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흙 팝니다>

이슬람교도가 벨기에에서 사망하면서 남은 가족들은 복잡한 딜레마에 빠진다. 시신을 이곳 벨기에에 묻을지 아니면 고향에 묻을지 결정해야 하기 때문. 그렇다면, 모로코 흙을 벨기에로 들여와서 여기서 묻으면 되잖아? 흙 장사를 시작하자고! 그러나 미처 깨닫지 못하는 사이, 판도라의 '관 뚜껑'을 열고 만 것이었으니. (3/17)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알레산드로 카텔란: 원 심플 퀘스천>

알레산드로는 "아빠, 어떻게 하면 행복해질 수 있어요?"라는 딸 니나의 간단해 보이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다양한 관점에서 행복의 공식을 살펴본다. 스포츠계의 아이콘과 영화, 음악, 방송계 유명인의 도움을 받아 각 에피소드에서 이러한 관점을 하나씩 다룰 예정이다. 이탈리아 다큐 시리즈. (3/18)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휴먼 리소스>

수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여러 상을 수상한 성인 애니메이션 <빅 마우스>의 제작진이 더 신랄하고 더 기발한 아이디어로 돌아왔다. <빅 마우스>의 스핀오프인 <휴먼 리소스>는 인간들이 사춘기를 지나 부모가 되었다가 황혼기를 맞이하는 동안 이들의 모든 삶에 관여하는 호르몬 괴물, 우울증 고양이, 수치심 마법사 등 생명체들의 일상을 보여준다. (3/18)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스탠딩 업>

아이사투, 네지르, 블링, 아폴린. 살아온 배경은 제각각이지만 그들이 꾸는 꿈은 같다. 바로 파리에서 성공하는 것. 이들의 도전을 다룬 코미디 드라마. (3/18)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이즈 잇 케이크>

거액의 상금을 두고 펼쳐지는 베이킹 대회를 위해 세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제빵사들이 모였다. 일상에서 흔히 보는 물건과 똑같이 생긴 케이크를 만들어라. 그리고 모두를 속여라! 과연 셀럽으로 구성된 심사단은 케이크와 실제 물건을 구분할 수 있을까? (3/18)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윈드폴>

별장에 도착한 부유층 부부. 하지만 그곳에서 강도를 맞닥뜨리면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진다. 히치콕 스타일의 스릴러 영화. (3/18)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영 앤 리치 아프리칸>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화려한 리얼리티 예능 시리즈. 젊고 부유하고 유명한 미디어 스타들의 삶을 따라간다. 출연진은 남아프리카공화국, 나이지리아, 동아프리카 지역 출신. 이 유명인들이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고, 옛사랑을 다시 불태우고, 복잡해진 관계를 회복하려 애쓴다. (3/18)

작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블랙 크랩>

전쟁으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펼쳐지는 스웨덴 액션 스릴러. 끝나지 않는 혹한의 겨울, 여섯 명의 군인에게 목숨을 건 극비 임무가 주어진다. 적지에 진입한 군인들에겐 어떤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지, 누굴 믿어도 좋은지, 모든 것이 의문이지만,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인 한 군인에게 이 임무는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3/18)

작품 포스터(사진=imdb).

<혼란스럽지만 사랑은 하고 싶어>

숫기 없고 외로운 20대 청년. 사랑이 뭔지 혼란스럽지만 포기란 없다. 여자친구를 사귀고 말 테다. 연애의 길로 인도해줄 마법사만 따르면 되겠지? 때론 엉뚱한 방향을 알려주긴 하지만. (3/18)

예고편(사진=넷플릭스).

<크라쿠프의 괴물들>

과거의 망령에 시달리는 젊은 여성. 우연한 계기로 미스터리한 교수와 그가 이끄는 학생 그룹에 합류한다. 특별한 재능을 지닌 그 학생들은 초자연적 현상을 조사하고 악마와 싸운다는데. 폴란드 판타지 호러 시리즈. (3/18)

그 외: <슈퍼노바>(3/15), <하이큐!! 끝과 시작>(3/15), <하이큐!! 승자와 패자>(3/15), <맨 인 더 다크 2>(3/16), <이도공간>(3/16), <화동초상 시즌3>(3/18), <탑 보이 시즌2>(3/18)

■웨이브

그 외: <중경삼림>(3/14), <해피투게더>(3/14)

■티빙

<돼지의 왕>

작품 포스터(사진=티빙).

연쇄살인 사건 현장에 남겨진 20년 전 친구의 메시지로부터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된 이들의 추적 스릴러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김동욱·김성규·채정안 주연. (3/18)

그 외: <중경삼림>(3/14), <해피투게더>(3/14), <화양연화>(3/14)

■애플TV플러스

<우린 폭망했다> 홍보 배너(사진=애플TV플러스 홈페이지 캡처).

<우린 폭망했다>

단일 개방형 사무실로 시작해 10년 만에 470억 달러 가치의 세계적 브랜드로 거듭난 글로벌 공유 오피스 위워크(WeWork)가 1년도 안 돼 가치가 급락한 실화와 그 중심의 러브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 (3/18)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