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SNL코리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웹예능 부문 대상

대선 후보 휘어잡던 '주기자', 웹예능도 휘어잡았다!

정해인 승인 2022.01.14 10:34 의견 0
'SNL 코리아'가 2022 대한민구 퍼스트브랜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는 물론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이 결정된다.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 조사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SNL 코리아'를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최고작으로 선정했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2021년 9월부터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는 오직 SNL만이 할 수 있는 고품격 풍자와 신선한 패러디로 매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SNL 코리아'는 미국 NBC 방송사의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 Saturday Night Live)'의 판권을 수입해 한국식 정서와 트랜드에 맞춰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이다. 미국 방송 역사상 4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SNL이 유일하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사회적 이슈들을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내고 화려한 호스트 라인업을 자랑하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특히 대선 특별 기획 코너 '주기자가 간다'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시즌 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SNL 코리아'는 작년 12월 25일부터 시작한 시즌 2로 흥행을 이어가며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큰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2022년 가장 기대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즌이 끝날 때까지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