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메인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공개

어제의 친구는 오늘의 좀비!
좀비떼에 뒤덮인 학교 모습 담은 예고편과 포스터 공개

정해인 승인 2022.01.14 10:37 의견 0

'지금 우리 학교는' 캐릭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지금 우리 학교는' 메인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예고편은 일상적인 등굣길 풍경으로 시작하지만 한 학생이 이상 증세를 보이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부서지면서 하이틴 좀비 서바이벌 장르의 서막을 올려 호기심을 들끓게 한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좀비가 창궐한 학교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이 맞이하는 필사의 순간을 담았다.

좀비의 등장에 겁에 질린 온조(박지후 분)와 온조를 지키려는 청산(윤찬영), 좀비로 가득한 복도를 필사적으로 내달리는 남라(조이현 분)와 수혁(로몬 분)이 서로 어떤 관계에 있을지도 호기심이 더해진다.

양궁부 학생과 그 일행도 시선을 끈다. 양궁부 주장인 고3 하리(하승리 분)는 특기인 활로, 동행하게 된 미진(이은샘 분)은 부러뜨린 막대로 좀비에 맞선다.

반면, 귀남(유인수 분)은 자신을 둘러싼 좀비떼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날카로운 눈빛을 번뜩이고 있다. "죽기 싫다, 죽이고 싶지 않다"라는 카피가 어떻게든 친구들과 함께 생존하려는 아이들의 굳은 의지와 좀비로 돌변해버린 친구들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들의 복잡한 마음을 대변하는 가운데, 귀남만이 "죽이고 싶다"고 속마음을 내비쳐 그의 분노의 원인과 진짜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