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뉴스=뉴욕 장헌영 통신원] 삼성의 스마트 TV 용 무료 OTT 서비스 인 삼성 TV Plus가 인도에서 제공된다.
삼성은 이 서비스가 4 월중 갤럭시 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인도 출시와 함께 삼성 TV Plus는 이제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오스트리아, 한국, 호주, 브라질 및 멕시코를 포함한 14 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삼성 스마트 TV 사용자에게 광고 지원 선택 라이브 채널과 주문형 비디오가 포함 된 무료 TV 콘텐츠를 제공한다. 삼성 TV Plus를 사용하기 위해 셋톱 박스를 따로 준비할 필여가 없으며 삼성은 이 서비스에 대한 구독료를 부과하지도 않는다.
2017년부터 출시된 삼성 스마트 TV는 인터넷 연결을 통해 TV Plus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다. 사용자는 뉴스, 라이프 스타일, 기술, 게임 및 과학, 스포츠 및 야외 활동, 음악, 영화 및 쇼와 같은 장르의 콘텐츠를 취향대로 골라 시청할 수 있다.
현재 27개의 글로벌 및 지역 채널이 포함된다. 삼성은 앞으로 더 많은 콘텐츠 파트너가 TV Plus 앱에 포함될 것이라고 말한다. 전반적으로 모든 장르에 걸쳐 800 개 이상의 채널이 있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 TV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안드로이드 OS 이상의 소프트웨어 버전이 설치된 대부분의 갤럭시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에서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다. 2021 년 4 월 삼성 갤럭시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출시 날짜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