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이제 PC에서도 즐긴다

민홍기기자 승인 2021.03.31 16:30 의견 0
KT제공


[OTT뉴스=민홍기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시즌(Seezn) PC서비스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모바일 앱으로만 이용 가능했던 시즌을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로 접속할 수 있다.

시즌 PC 서비스는 실시간 채널과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TV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영화, 애니메이션, 스포츠, 오리지널 콘텐츠도 볼 수 있다. PC 서비스에서는 신용카드, 휴대폰, 간편 결제 등 결제 수단 제한 없이 VOD 및 월정액을 결제할 수 있다. PC 웹사이트에서 VOD 구매하거나 월정액에 가입하면 iOS 모바일 앱에 연동해 이용하면 된다.

이번 시즌 PC 사이트는 베타 버전이라, 일부 콘텐츠는 PC에서 재생되지 않을 수 있다. 시즌 PC에 최적화된 크롬, 엣지 이외에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일부 기능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KT는 정식 버전 출시에 맞춰 PC에서 일부 기능 및 이용 가능 콘텐츠를 확대할 방침이다.

한편, KT는 버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 서비스 동안 오타 및 버그를 발견해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프로11(1명), 갤럭시 버즈 프로(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를 증정한다.

유현중 KT Labs 모바일미디어사업P-TF 상무는 “PC 큰 화면에서 시즌을 이용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에 맞춰 PC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실시간 채팅과 같이 기능을 추가하는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시즌 서비스 업데이트와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