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플TV). ⓒOTT뉴스

에미상 수상 배우 엘리자베스 모스와 케리 워싱턴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Apple TV 시리즈 ‘내가 몰랐던 너의 비밀’ – Imperfect Women이 2026년 3월 18일(수) 공개를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내가 몰랐던 너의 비밀’은 수십년 간 우정을 이어온 세 여자를 중심으로, 그들 사이를 갈라놓게 되는 범죄 사건을 그린 스릴러 시리즈다. 심리 스릴러 장르에서 주목받고 있는 작가 아라민타 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섬세한 심리 묘사가 돋보이는 Apple TV 스릴러 시리즈 ‘내가 몰랐던 너의 비밀’이 오는 2026년 3월 18일(수) 공개를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랜 세월을 함께한 세 친구의 우정이 한 범죄 사건으로 인해 산산이 깨지게 되는 과정을 담은 ‘내가 몰랐던 너의 비밀’은 수사가 진행되면서 하나둘씩 드러나는 진실과 함께 세 친구가 겪는 내면의 균열과 변화를 따라간다.

죄책감과 업보, 사랑과 배신, 우리의 삶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바꾸는 선택에 대해 심도 있게 탐구하며 기존 스릴러의 공식을 벗어난 색다른 전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한 테이블에 둘러앉아 잔을 맞대고 있는 세 친구의 행복한 모습의 담겨, 이 평온한 관계에 닥칠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치밀한 심리 묘사가 담긴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내가 몰랐던 너의 비밀’은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6년 3월 18일(수) 두 개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2026년 4월 29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내가 몰랐던 너의 비밀’은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엘리자베스 모스, 케리 워싱턴이 주연을 맡아 몰입감을 더하는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하우스 오브 카드’의 케이트 마라, ‘포 올 맨카인드’ – For All Mankind의 조엘 킨나만, 코리 스톨, ‘센트럴 파크’ – Central Park의 레슬리 오덤 주니어, 오드리 잔, 질 와그너, 롬 플린, 셰릴 리 랄프, 바이올렛 린즈, 인디애나 엘, 잭슨 켈리, 키스 캐러딘, 아나 오르티즈, 윌슨 베델 등이 출연해 극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20th 텔레비전(20th Television)이 Apple Studios와 공동 제작한 ‘내가 몰랐던 너의 비밀’에는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Apple TV ‘피지컬’ – Physical의 애니 와이즈먼이 제작과 쇼러너를 맡았다.

원작 도서의 영상화 권리를 최초로 확보한 주연 배우 엘리자베스 모스와 린제이 맥매너스는 러브 & 스콸러 픽처스(Love & Squalor Pictures)를 통해 총괄 제작에 함께 이름을 올렸다. 케리 워싱턴은 심슨 스트리트(Simpson Street)의 필라 사보네와 함께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원작 소설 작가인 아라민타 홀 또한 작가 케이 오예군과 함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러브 & 데스’ 시리즈의 연출을 맡은 레슬리 링카 글래터가 첫번째 에피소드의 연출과 총괄 제작을 담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