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조지 클루니 X 브래드 피트 <울프스> 예고편 공개

원다정 승인 2024.09.26 14:32 의견 0
(사진=애플TV+). ⓒOTT뉴스

할리우드 대표 배우 브래드 피트와 조지 클루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Apple Original Films ‘울프스’ – Wolfs가 9월 27일(금) 전 세계 공개를 앞둔 가운데, 예고편을 공개했다.

‘울프스’는 고위 공직자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고용된 두 라이벌 해결사가 힘을 합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명실상부 할리우드 대표 배우 조지 클루니와 브래드 피트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는 ‘울프스’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늑대는 어떤 문제도 해결한다”라​는 카피와 함께 거물의 의뢰를 받아 능숙하게 사건 현장을 처리하는 전문 해결사 조지 클루니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같은 사건을 의뢰받은 라이벌 해결사로 등장해 경쾌한 액션으로 하룻밤 사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변수들을 헤쳐 나가는 브래드 피트의 모습까지 이어지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성격은 물론 의뢰 해결 방식도 정반대인 두 해결사 조지 클루니와 브래드 피트의 모습은 ‘울프스’가 전할 매력적인 케미에 대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에 앞서 속편 제작이 확정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울프스’는 9월 27일(금)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존 왓츠가 각본과 감독을 맡은 ‘울프스’는 조지 클루니의 스모크하우스 픽쳐스(Smokehouse Pictures), 브래드 피트의 플랜 B 엔터테인먼트(Plan B Entertainment)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었다. ‘울프스’의 프로듀서에는 브래드 피트, 디디 가드너, 제러미 클라이너, 그랜트 헤슬로브, 조지 클루니, 존 왓츠, 다이앤 맥거니글이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