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스누피의 캠핑> 6월 14일 공개 확정

원다정 승인 2024.06.03 14:30 의견 0
(사진=애플TV+). ⓒOTT뉴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캐릭터 ‘스누피’의 새로운 모험을 담은 Apple TV+ 애니메이션 ‘스누피의 캠핑’ – Camp Snoopy 이 6월 14일 공개를 확정하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누피의 캠핑’은 해체 위기에 놓인 ‘스누피’의 비글 스카우트가 공로 배지를 얻기 위해 자연으로 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비글 스카우트를 지키기 위해 단원들과 사랑스러운 모험을 시작한 ‘스누피’는 여름을 맞이해 캠핑을 떠나온 ‘찰리 브라운’과 친구들을 마주치게 된다.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일행은 자연 속에서 하이킹, 수영,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잊을 수 없는 여름날의 추억을 쌓게 된다. ‘더 스누피 쇼’ – The Snoopy Show, ‘우주로 간 스누피: 생명체를 찾아서’ – Snoopy in Space: The Search for Life의 롭 부틸리에가 ‘스누피의 캠핑’의 연출을 맡았다.

또한 롭 부틸리에를 비롯 크레이그 슐츠, 페이지 브래독, 조시 셔바, 스테파니 베츠, 로건 맥퍼슨이 총괄 제작에 이름을 올렸다. 좌충우돌 여름 모험기 ‘스누피의 캠핑’은 오는 6월 14일(금) Apple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pple TV+의 ‘스누피’ 시리즈에는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된 ‘스누피 스페셜: 작은 실천의 힘’ – Snoopy Presents: It’s the Small Things, Charlie Brown, ‘스누피 스페셜: 루시의 아주 특별한 학교’ - Snoopy Presents: Lucy’s School 등이 있다.

아카데미 시상식 등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한 ‘벨벳 토끼’ – The Velveteen Rabbit, ‘소년과 두더지와 여우와 말’ – The Boy, the Mole, the Fox and the Horse 등 탄탄한 작품성을 입증하는 가족 콘텐츠는 Apple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