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예측불가 추리 콘텐츠 라인업 공개

원다정 승인 2024.03.27 14:11 의견 0

‘배드 시스터즈’ – Bad Sisters부터 ‘애프터파티’ – The Afterparty, ‘나우 앤 덴’ – Now and Then까지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Apple TV+의 예측불가 추리 콘텐츠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 미스터리한 죽음의 용의자로 지목된 다섯 자매 ‘배드 시스터즈’
과몰입을 유발하는 상상초월 블랙 코미디!

(사진=애플TV+). ⓒOTT뉴스

‘배드 시스터즈’는 둘째 ‘그레이스’(앤 마리 더프)의 남편이 사망하자, 보험 회사가 사고사가 아닌 살인이라고 생각하고 이를 입증하기 위해 다섯 자매를 수사하며 범인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블랙 코미디 시리즈다.

폭력적이었던 남편 ‘존 폴’(클라에스 방)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조사하던 보험 회사는 그의 최측근인 아내 ‘그레이스’를 비롯한 다섯 자매를 용의자로 의심한다. ‘배드 시스터즈’는 살인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다섯 자매 각각의 시각에서 상황을 되짚어보고, ‘존 폴’의 악행을 조명하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한다.

각 인물의 관점에서 과거와 현재를 교차해 보여주며 살인 사건을 추리해 나가는 ‘배드 시스터즈’는 대표적인 비평 사이트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한 만큼 독창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서로의 행복을 지키고자 한마음으로 뭉친 다섯 자매의 끈끈한 연대가 돋보이는 ‘배드 시스터즈’는 Apple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시리즈 제작진 참여 ‘애프터파티’
결혼식을 앞둔 신랑의 충격적인 죽음! 뒤섞이는 증언과 흔들리는 우정!

(사진=애플TV+). ⓒOTT뉴스

‘애프터파티’는 미스터리한 사망 사건이 벌어진 이후, 각 용의자의 진술로 재구성된 그날 밤의 이야기를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비주얼로 그려내며 사건의 전말을 추적해가는 미스터리 코미디 시리즈다.

‘애프터파티’ 시즌 1은 졸업 후 15주년을 기념하는 동창회의 시끌벅적한 뒤풀이장에서 유명한 팝스타가 된 동창생 한 명이 테라스 밑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친구들 사이 치열한 진실공방이 펼쳐지는 이야기로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어지는 시즌 2에서는 행복한 결혼식 당일 뒤풀이에서 신랑이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하는 충격적인 사건을 시작으로 현장에 남아있던 신부를 비롯해 하객들 사이 진짜 용의자를 추적하며 몰입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유력 용의자로 지목된 인물들 각자의 시각에서 증언을 풀어내는 ‘애프터파티’는 에피소드 별 화자의 스타일에 따라 스릴러부터 애니메이션까지 장르에 다양한 변주를 주며 지루할 틈 없는 즐거움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91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제작진의 참여와 함께 한국계 배우 존 조와 켄 정의 캐스팅으로 완성도를 더한 ‘애프터파티’ 의 모든 시즌은 Apple TV+에서 정주행 가능하다.

# 친구의 죽음으로부터 20년 후,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오르다 ‘나우 앤 덴’
졸업 20주년 동창회를 앞두고 도착한 협박 메시지!

(사진=애플TV+). ⓒOTT뉴스

‘나우 앤 덴’은 졸업 여행에서 친구를 잃은 다섯 명의 동창생이 20주년 동창회를 앞두고 협박 메시지를 받으며 재회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시리즈다.

대학 졸업을 축하하고자 여섯 명의 친구들이 함께 떠난 졸업 여행에서 예기치 못한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고, 의식을 잃은 한 친구를 제외한 다섯 명의 친구들은 당황한 나머지 황급히 현장을 떠나게 된다. 담당 형사는 의문 가득한 사고지만 현장에서 명확한 증거를 찾아내지 못하고, 결국 미제 사건으로 마무리 짓게 된다.

그로부터 세월이 흐르고, 과거를 잊고 일상을 살아가던 다섯 명의 친구들에게 20년 전 그날 밤의 진실을 알고 있다는 협박 메시지가 도착하며 ‘나우 앤 덴’의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졸업 20주년 동창회를 앞두고 악몽에 빠진 친구들은 진실을 은폐하고자 고군분투하며 매 에피소드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간다.

다시 시작된 수사와 함께 마침내 수면 위로 떠오르는 진실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나우 앤 덴’은 Apple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다채로운 전개로 시선을 사로잡는 ‘배드 시스터즈’, ‘애프터파티’, ‘나우 앤 덴’은 오직 Apple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