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 올드만이 돌아온다!"…애플TV+ '슬로 호시스' 시즌5 제작 확정

원다정 승인 2024.01.04 14:08 의견 0
슬로 호시스 포스터(사진=Apple TV+). ⓒOTT뉴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다섯 차례 노미네이트된 Apple TV+의 웰메이드 첩보 스릴러 ‘슬로 호시스’가 시즌 5 제작을 확정 지으며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다.

게리 올드만의 강렬한 열연과 흡인력 넘치는 스토리로 호평받은 Apple TV+의 대표 웰메이드 시리즈 ‘슬로 호시스’는 영국 정보 보안국 MI5에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팀 슬라우 하우스 (Slough House)가 예상치 못한 임무에 착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23년 12월 27일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슬로 호시스’ 시즌 3에 이어 시즌 5가 제작을 확정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총 다섯 차례 후보 지명된 ‘슬로 호시스’는 2022년 시즌 1의 첫 공개 이후 의심의 여지없는 뛰어난 첩보 드라마로 호평받으며 국내외 평단과 시청자들로부터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게리 올드만이 ‘슬라우 하우스’의 유일무이한 리더 ‘잭슨 램’으로 열연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려 재미를 더한 바 있다.

이처럼 스토리와 작품성, 그리고 연기까지 3박자를 고루 만족시키는 웰메이드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는 ‘슬로 호시스’의 시즌 5는 영국 추리작가협회 골드 대거상(CWA Gold Dagger Award)을 수상한 믹 헤론의 소설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작품을 원작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슬로 호시스’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슬라우 하우스로 모이게 된 MI5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드라마다. ‘슬로 호시스’ 시즌 5에서는 슬라우 하우스의 해커 ‘로디 호’(크리스토퍼 청)가 모두의 의심을 사게 되고, 도시 전역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이한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며 슬라우 하우스가 다시 한번 위기를 맞이하는 내용을 그린다.

게리 올드만이 연기한 슬라우 하우스의 리더 ‘잭슨 램’은 똑똑하지만 다혈질인 인물로,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슬라우 하우스로 오게 된 요원들을 이끈다.

여기에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잭 로던, 사스키아 리브스, 로잘린드 엘레아사르, 크리스토퍼 청, 사뮤엘 웨스트, 소피 오코네도, 에이미-피온 에드워즈, 카디프 키르완, 조나단 프라이스가 열연한다.

‘슬로 호시스’ 시즌 5는 시소 필름(See-Saw Films)이 제작했으며 ‘부통령이 필요해(Veep)’의 작가 윌 스미스가 각색과 총괄 제작으로 참여했다. 이 밖에도 제이미 로렌슨, 하칸 코우세타, 이언 캐닝, 에밀 셔먼, 더글라스 어반스키, 게일 머트러스, 그레이엄 요스트가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슬로 호시스’의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는 Apple TV+를 통해 정주행 할 수 있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에미상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 Ted Lasso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421회의 수상 이력과 1,742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