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8월 1일~8월 7일

편슬기 승인 2022.07.29 12:34 의견 0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파이널 디씨전'

'파이널 디씨전'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승객 460명을 태우고 그리스 아테네를 출발한 워싱턴행 747 기종 343 민항기가 세계적으로 가장 무자비하고 악명높은 테러 조직의 부사령관 나지 핫산(Nagi : 데이비드 수쉣 분)이 지휘하는 테러리스트에 의해 공중 납치된다.

하이잭킹 조건은, 현재 영국에 수감 중이며 곧 미국으로 소환될 예정인 아랍 테러 조직의 지도자 야파(Jaffa : 안드레아스 캇수라스 분)와, 기내에 탑승하고 있는 460명의 생명과 맞교환이다. (8/1)

'DC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시즌6'

'DC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시즌6' 포스터(사진=IMDB). ⓒOTT뉴스

너무나 기이한 최대의 위기 속에서 결전이 펼쳐진다. 이미 죽은 최악의 위인들이 지옥에서 자꾸 돌아오는 것도 문제. 덕분에 역사에 문제가 발생하자 수습하기 바쁜 레전드 팀. 무수한 시간 여행을 떠나며 '운명' 그 자체에도 맞서 싸운다. (8/1)

'X판이 된 사건사고: 우드스톡 1999'

'X판이 된 사건사고: 우드스톡 1999'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1999년 우드스톡은 21세기를 알리는 축제로서 평화, 사랑, 그리고 멋진 음악을 축하하는 자리가 돼야 했다. 그러나 실제로는 화재, 폭동, 파괴라는 총체적 난국으로 치닫고 만다. 이 다큐시리즈는 관계자들로부터 입수한 희귀 영상, 축제 스태프, 공연자, 참가자 등 다양한 목격자들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그 무대 이면을 들여다본다. 이러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3일간의 대참사를 부채질한 자만과 탐욕, 그리고 음악의 진상이 드러난다. (8/3)

'카케구루이 트윈'

'카케구루이 트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검은 머리칼의 아름다운 소녀 쟈바미 유메코가 전학 오기 1년 전. 정계와 재계의 엘리트 집안 자제들이 다니는 햣카오 사립학교에 평범한 소녀 사오토메 메아리가 우등생으로 전학을 온다. 도박 실력이 곧 서열인 학교. 이곳에선 우수한 성적이나 탁월한 운동 능력은 아무 의미가 없다. 도박 실력만이 중요할 뿐. 도박판에서의 패배로 빚을 진 학생들은 '가축'으로 불리며 학교 생활을 견뎌야 하는데. 사오토메 메아리는 도박으로 모든 것이 결정되는 이 학교에서 미래를 일구어 나갈 수 있을 것인가? (8/4)

'슈퍼 자이언트 로봇 브라더스'

'슈퍼 자이언트 로봇 브라더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말다툼이 멈추면 전투가 시작된다! 로봇 형제 샤이니와 선더, 그리고 천재 발명가가 우주 괴물의 공격에 맞서 지구를 지키기 위해 나선다. (8/4)

'웨딩시즌'

'웨딩시즌'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배우자를 찾으라는 부모의 성화에 못 이긴 아샤(팔라비 샤르다)와 라비(수라지 샤르마)가 합심하여 대책을 세운다. 여름 결혼식 시즌을 무사히 넘기기 위해 사귀는 사이인 척하기로 한 것. 부모가 자식에게 바라는 모습과 자신의 진짜 모습 사이에서 균형을 찾느라 애쓰는 두 사람. 그러는 사이 저도 모르게 서로에게 푹 빠지고 만다. (8/4)

'레이디 타마라'

'레이디 타마라'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사교계 명사 타마라 팔코의 화려한 삶을 집중 조명하는 리얼리티 시리즈. 일과 취미의 균현 잡기는 물론, 명문가 일정까지 소화해야 하는 그녀의 일상을 담았다. (8/4)

'샌드맨'

'샌드맨'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샌드맨》은 현대적인 신화와 어두운 판타지가 풍성하게 어우러진 작품으로, 현대 소설과 역사 드라마, 전설의 경계를 넘나들며 완벽하게 짜인 시리즈다. 꿈의 왕 모르페우스가 유구한 세월 동안 저질러온 우주적이고, 인간적인 실수들. 모르페우스는 그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자신과 엮인 장소와 사람들을 찾아간다. (8/5)

'카터'

'카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원 신, 원 컷 액션 영화 《카터》. 수수께끼의 작전에 투입된 요원 카터. 제시간에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신원을 되찾아야 한다. (8/5)

'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더 무비'

'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더 무비'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니켈로디언이 만든 인기 시리즈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10대 거북이 4인조 라파엘, 미켈란젤로, 레오나르도, 도나텔로와 함께 떠나는 코믹한 액션 어드벤처. 이들 앞에 그 어느 때보다도 위험천만한 모험이 기다리는데. 미래에서 온 수수께끼의 인물 케이시 존스가 우주에서 가장 위험한 외계인 부대의 침략을 예고했으니, 이제 닌자거북이들이 실력을 발휘할 차례다. 과연 이들은 주어진 운명에 따라 영웅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아니면 10대의 무모함이 약점이 되어 일을 그르치게 될까? 《닌자거북이》 시리즈 역사상 가장 모험적이고 감동적인 대서사시가 펼쳐진다. (8/5)

'달링스'

'달링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폭력적인 남편과 함께 살지만 술만 끊으면 새사람이 될 거라고 믿어보는 아내. 그러나 도를 넘은 남편의 행각에, 그녀는 엄마와 함께 어설프지만 대담한 복수를 계획한다. (8/5)

'엄마라는 집'

'엄마라는 집' 스틸(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집안 안팎의 일을 모두 짊어진 어머니. 식구가 늘어 집이 갑자기 붐비게 되자 더 큰 아파트를 찾느라 분주해진다. (8/6)

그 외: '로그 인 벨지움'(8/1), '문호 스트레이독스 멍!'(8/1), '아이큐'(8/1), '어나더 라운드'(8/1), '약속의 네버랜드 2기'(8/1), '마왕학원의 부적합자'(8/1)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8/3)

■ 디즈니플러스

'버즈 라이트이어'

'버즈 라이터이어' 포스터(사진=디즈니+). ⓒOTT뉴스

토이스토리로 친숙한 버즈의 모티브가 된 인물, 버즈 라이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우주 저 너머 운명을 건 미션, 무한한 모험이 시작된다! (8/3)

'낫 오케이'

'낫 오케이' 포스터(사진=디즈니+). ⓒOTT뉴스

거짓으로 만들어낸 파리 여행 포스팅으로 인해 유명 인플루언서가 되면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 대니 샌더스(조이 도이치 분)의 이야기를 담았다(8/5)

■ 애플TV플러스

'럭'

'럭' 포스터(사진=애플TV+). ⓒOTT뉴스

세상에서 가장 운이 나쁜 인물인 '샘 그린필드'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이다. ‘샘 그린필드’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나쁘지만 가장 친한 친구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기 위해 우연히 발견한 운의 왕국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8/5)

■ 웨이브

'연애는 직진'

'연애는 직진' 포스터(사진=웨이브). ⓒOTT뉴스

같은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들의 밀당 없는 로맨스! 취미와 사랑을 동시에 잡는 직진 연애 리얼리티 (8/3)

그 외: '청춘수조위'(8/1)

■ 티빙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포스터(사진=티빙). ⓒOTT뉴스

침 못 놓는 천재 의원 유세풍,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의원에서 반전과부 서은우, 괴짜 스승 계지한을 만나 심의로 거듭난다. 아픈 자들에겐 따뜻한 처방을, 나쁜 놈들에겐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조선시대 정신과의사들의 행복 처방전! (8/1)

그 외: '오마주'(8/4), '몬스터 싱어: 매직 인 파리'(8/5)

■ 시즌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포스터(사진=seezn). ⓒOTT뉴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제작 SM C&C STUDIO, 연출 진선미)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모습부터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친들과 휴가를 떠난 ‘우당탕탕’ 인간 배주현의 모습까지 담긴 리얼리티다.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인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아이린의 솔직한 일상과 일에 대한 열정, 진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모든 스케줄과 일상을 함께 한 ‘찐친’ 스태프와 휴가를 떠난 아이린의 편안하고 꾸밈 없는 모습이 공개된다. (8/4)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