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 18일 1화 무료 공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
김동욱의 과거 트라우마를 건드린 물건의 정체는?
내일(18일), 베일에 싸인 충격적인 과거가 드러난다!

황지예 승인 2022.03.17 09:22 | 최종 수정 2022.03.17 09:23 의견 0
김동욱은 <돼지의 왕>에서 황경민 역으로 분했다(사진=티빙). ⓒOTT뉴스


김동욱의 평범한 삶을 뒤흔든 과거의 기억이 베일을 벗는다.

내일(18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연출 김대진, 김상우 극본 탁재영, 제작 히든시퀀스, 스튜디오드래곤, 제공 티빙(TVING), 원작 동명 애니메이션)은 연쇄 살인 사건 현장에 남겨진 20년 전 친구의 메시지로부터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된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추적 스릴러다.

<돼지의 왕>에서 김동욱이 분한 황경민은 어린 시절 겪은 학교 폭력으로 생긴 트라우마를 떨쳐내지 못해 마음에 분노와 상처가 가득한 인물이다.

시간이 약이란 말처럼 그의 상처는 희석되는 듯 했으나 1화에서는 황경민(김동욱 분)이 과거를 상기시키는 물건을 발견, 잊고 있었던 기억을 꺼내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황경민은 창고처럼 보이는 곳에 있는 물건들을 하나씩 훑고 있다.

그러나 곧 다리에 힘이 풀릴 정도로 놀라 쓰러진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패닉에 빠질 정도로 황경민을 충격에 빠뜨린 물건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평범했던 황경민의 인생을 뒤흔들어 놓은 일생일대의 순간을 긴장감 있게 그려낸 <돼지의 왕>의 하이라이트 장면은 웰메이드 추적 스릴러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 1, 2화는 18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더불어 티빙의 기대작인만큼 1화 풀버전을 티빙 앱과 유튜브 티빙 채널에서 무료 공개한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