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재킹 시즌2(1월 14일 공개)

(사진=애플TV). ⓒOTT뉴스

‘하이재킹’ 시즌 2는 테러리스트 집단이 수백 명의 승객이 탑승한 지하철을 납치하며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 속 인명을 구하기 위한 숨 막히는 사투를 담은 스릴러 시리즈다. 긴박감 넘치는 치밀한 전개와 심리묘사, 눈을 뗄 수 없는 액션으로 호평을 이끌어낸 ‘하이재킹’이 오는 1월 14일(수) 시즌 2로 돌아온다.

납치된 비행기 안 긴박한 상황과 심리를 생생하게 담아낸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는 독일 베를린 지하철을 배경으로 수백 명의 승객의 목숨을 구하기 위한 생존 작전이 그려질 예정이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헤임달’ 역으로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 이드리스 엘바가 협상 전문 변호사 ‘샘’ 역을 맡아 액션과 심리전을 오가는 카리스마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제한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심리전과 액션, 예측 불가한 전개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몰입감을 선사할 ‘하이재킹’ 시즌 2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1월 14일(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3월 4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신의 물방울 시즌2(1월 21일 공개)

(사진=애플TV). ⓒOTT뉴스

‘신의 물방울’은 권위 있는 소믈리에 ‘알렉상드르’(스탠리 웨버)의 죽음 이후, 사이가 소원했던 그의 딸 ‘카미유’(플뢰르 제프리에)와 수제자인 ‘잇세이’(야마시타 도모히사)가 ‘알렉상드르’의 유산을 두고 펼치는 치열한 와인 경연을 그린 시리즈다.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등 세계 각지를 무대로 펼쳐지는 블라인드 시음 경연과 심리 묘사를 담은 신선한 전개로 국제 에미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입증한 수작 ‘신의 물방울’이 1월 21일(수) 시즌 2를 공개한다.

아버지가 남긴 유산을 둘러싼 경쟁으로 시작된 ‘신의 물방울’의 새로운 시즌에서는 전설적인 소믈리에 ‘알렉상드르’조차 풀지 못했던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와인의 기원을 추적하는 여정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경쟁 구도에 놓였던 ‘잇세이’와 ‘카미유’는 대륙과 세기를 넘나드는 여정 속에서 각자의 과거와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게 되고, 점차 서로를 신뢰하며 협력하는 동반자로 변화해 나간다.

와인을 통해 드러나는 관계의 균열과 화해로 한층 더 확장된 드라마를 담아낼 ‘신의 물방울’ 시즌 2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1월 21일(수)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3월 11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3(1월 28일 공개)

(사진=애플TV). ⓒOTT뉴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사람들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날리게 된 심리 치료사 ‘지미’(제이슨 시걸)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기존 상담 드라마의 틀을 깨는 직설적인 화법과 유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가 1월 28일(수) 시즌 3를 공개한다.

아내를 갑작스럽게 잃은 후 슬픔을 외면한 채 무너진 일상을 보내던 심리 치료사 ‘지미’는 상담사로서 옳은 말을 반복하지만 바뀌지 않는 상황에 허탈감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지미’는 충동적으로 내담자들에게 직업 윤리를 벗어나 여과 없는 솔직한 조언을 던지며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만들어내기 시작한다.

시즌 3에서는 대학 진학을 앞둔 딸 ‘앨리스’(루키타 맥스웰)와의 관계와 연애, 우정 등 새로운 감정과 고민을 마주한 ‘지미’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거침없는 유머와 따뜻한 감정선을 결합한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3는 총 11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1월 28일(수)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4월 8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2026년 1월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하이재킹’, ‘신의 물방울’,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모두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