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OTT] 디즈니플러스, 호크아이 외

12월 29일 '오늘의 OTT 뉴스'

정해인 승인 2021.12.29 14:30 의견 0
오늘의 OTT(사진=커뮤니티).

■ 호크아이, 단체 포스터 및 명장면 Best 3 공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의 단체 포스터 공개와 함께 전체 에피소드 속 시청자들의 마음을 가장 사로잡았던 베스트 명장면을 소개한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의 단체 포스터가 전격 공개되었다. '호크아이', '케이트 비숍'을 비롯해 '옐레나', '마야', '카지', '럭키'까지 극의 활력을 더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모두 담겨 시선을 이끈다.

어벤져스 원년 멤버 '호크아이'와 향후 마블 페이지를 이끌 새로운 멤버들 모두를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 임시완, 작사부터 가창까지 '트레이서' OST 직접 참여

배우 임시완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 OST에 직접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트레이서'를 통해 뻔뻔한 실력파 팀장 '황동주' 역으로 색다른 변신을 꾀하는 임시완이 OST 곡 작업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 '술꾼도시여자들' 삼인방, 'SNL코리아 시즌2' 출격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 코리아 시즌2'에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호스트로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회의 호스트를 공개했다. 1월 8일 공개되는 3회에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인공 삼인방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티빙 오리지널 프로그램인 '술꾼도시여자들'의 콘셉트를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SNL코리아'에 그대로 적용하며 토종 OTT의 화합을 보여줘 신선하게 다가온다.

■ 왓챠, '닌텐도 VS 세가'의 치열한 경쟁 담은 다큐멘터리 '콘솔 워즈' 독점 공개

왓챠는 다큐멘터리 '콘솔 워즈'를 지난 15일 독점 공개했다.

'콘솔 워즈'는 콘솔 게임의 강자 닌텐도와 세가가 미국 게임 시장을 차지하기 위해 사력을 다했던 1990년대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국내외 호불호 속에도 3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고요의 바다'가 국내외에서 엇갈린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세계 순위 3위에 올랐다.

'고요의 바다'는 공개 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흥미로운 소재"라는 의견과 "고요의 바다 보고 내 마음도 고요해졌다", "지루한 전개"라는 엇갈린 평을 받았다.

'오징어 게임'에 찬사를 보냈던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도 지난 24일 '고요의 바다'에 대해 "한국의 최근 실패작이다. 올해 최악의 TV 시청 시간 중 하나"라고 혹평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