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수능 끝, 디즈니플러스 선착순 이벤트!"

성수동 팝업 스토어에서 체험 공간 및 포스터 증정

편슬기 승인 2021.11.19 10:33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내고 겨울방학에 정주행할 작품으로 '완다비전'이 꼽히며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의 대거 유입이 예고된다.

실제로 지난 2021년에도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관람이 대거 늘어나 화제를 모은 바, 특히 국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이하 MCU) 첫 시작이자 MCU 작품들과의 연결고리가 되는 '완다비전'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완다비전'은 스트리밍 후 놀라운 완성도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초대형 액션 스케일과 더불어, 역대 최강 빌드업을 거쳐 영웅 혹은 빌런이 될 ‘스칼렛 위치’라는 캐릭터의 탄생기를 통해 MCU 새 시대의 비전을 제시해 화제다.

마블 공식 커플 마블과 비전을 주인공으로 한 슈퍼 히어로물과 10년 주기의 에피소드들이 인상적인 클래식 시트콤의 이색적인 조합으로 완성한 레트로한 컨셉이 학생 관객들에게는 유니크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완다비전'의 스트리밍 시작을 기념해 진행 중인 팝업존 이벤트 역시 학생들이 홀가분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 '완다비전'의 팝업존은 작품 속에 등장하는 완다와 비전의 행복한 하우스를 재현해 방문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서울 성수동 성수연방에서 오는 21일까지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완다와 비전의 포즈를 따라 찍는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와 함께 11월 20일, 21일에는 하루 선착순 250명에게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완다비전'은 슈퍼히어로 완다와 비전이 마침내 결혼해 웨스트뷰라는 마을에 정착해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지만 언제부터인가 현재의 삶이 현실이 아니라고 의심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다룬다.

완다와 비전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겪는 예상 밖의 변화를 '이상하고 아름답고 충격적인' 전개로 선보인다.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것과 더불어 파도파도 곳곳에서 발견되는 이스터에그의 향연이 다회차 시청의 견인차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