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디즈니플러스ㆍ애플TV플러스 지원 "셋톱박스 없어도 OK"

앞으로도 고객 만족 위해 연구와 노력 거듭할 것

편슬기 승인 2021.11.16 11:12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이노스 TV가 디즈니플러스와 애플TV플러스를 추가 지원한다(사진=이노스TV).


TV 브랜드 이노스 TV가 자사 안드로이드 TV 전 제품에 '디즈니플러스'와 '애플TV플러스'를 업데이트 지원한다.

이노스 TV 라인업에는 출시 예정인 ZERO EDITION 시리즈를 비롯한 하이센스 시리즈, 구글 KU, 안드로이드 TV 시리즈가 있으며 애플TV플러스의 경우 별도의 셋톱박스를 구매해야 이용 가능하지만 이노스 TV에서는 별도의 셋톱박스 설치 없이도 지원 가능하다.

지난 12일 국내 정식 론칭한 디즈니플러스는 방대하게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를 무기로 소비자들에게 강력히 어필 중이다.

최근 극장에서 개봉한 샹치와 텐링즈의 전설부터 오직 디즈니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완다비전', '팔콘과 윈터솔져', '로키' 등 다양한 드라마시리즈가 벌써부터 시청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애플TV플러스 또한 한국 정식 론칭과 함께 한국 시청자들을 겨냥한 '닥터 브레인'을 오리지널 콘텐츠로 내놨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해당 작품은 '뇌 의식'과 '기억'에 접속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두고 벌어지는 뇌과학자의 여정을 담은 스릴러이자 뇌 추적극이다.

이번 디즈니플러스, 애플TV플러스를 지원하는 이노스 TV 라인업 제품들은 크게 구글 KU, 구글 안드로이드, ZERO EDITION 시리즈, 하이센스 시리즈로 나뉜다.

이노스 구글 KU, 구글 안드로이드TV는 스마트폰처럼 3,000여 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의 설치가 가능하며 구글 어시스턴트의 음성 제어 등 여러가지 기능이 기본 탑재돼 있는 고성능 스마트TV다.

아울러 ZERO EDITION 시리즈의 경우 QLED, UHD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하며 최초의 안드로이드OS11을 탑재해 출시되며 이노스 하이센스 시리즈 또한 하이센스와 국내 최초 정식 공급 계약을 통해 공급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항상 믿고 구매 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발빠른 업데이트로 디즈니플러스, 애플TV플러스를 지원하게 되었으며, 고객님들께서는 PC나 스마트폰이 아닌 TV의 큰화면으로 각종 OTT를 시청하실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만족감을 위해 저희 이노스는 항상 연구하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