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쿠팡플레이, 5일부터 손흥민 경기 생중계

배세진기자 승인 2021.03.03 09:47 의견 0
OTT쿠팡플레이를 통해 손흥민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됐다. 사진 쿠팡플레이


[OTT뉴스= 배세진기자] 쿠팡은 오는 5일부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플레이를 통해 손흥민이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약 500만명으로 추산되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EPL을 제공하면서 '록인효과'는 물론이고 팬덤을 형성한 EPL팬들까지 쿠팡플레이로 끌어들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손흥민 선수의 경기 제공은 그동안 차별화된 콘텐츠가 없었던 쿠팡플레이의 킬러 콘텐츠로 충분하다는 평가가 나온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유료 회원제인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로, 지난해 12월 시작해 콘텐츠를 늘려나가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이달 중 삼성과 LG스마트TV 전용 쿠팡플레이 어플도 출시할 예정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어디서나 편리하게 라이브로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에 실시간 중계 서비스를 추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발굴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