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즈니+). ⓒOTT뉴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가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웃음과 낭만으로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웃음 폭발 여행기를 담은 <이게 맞아?! 시즌2>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게 맞아?! 시즌2>는 전역 후 다시 떠난, 예고 없이 시작된 지민과 정국의 두 번째 예측불가 우정 여행을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지민과 정국이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짜릿한 액티비티를 만끽하는 순간들을 다채롭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터지는 두 사람은 끊임없는 장난 속에서 ‘찐친 케미’를 한껏 폭발시키며 유쾌한 우정의 시간을 보낸다.

여기에 드넓은 자연 속에서 온몸으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호수에서의 수영을 시작으로 스키, 스노클링, 패러글라이딩까지 마음껏 누비며, 자연이 주는 웅장함과 액티비티 특유의 해방감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청자들의 힐링 포인트를 자극한다.

한편, 별빛 가득한 밤하늘과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는 순간은 “매일매일이 청춘이고 낭만”인 지민과 정국이 선사할 특별한 우정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한껏 텐션을 끌어올리는 모습은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방출할 ‘먹짱’ 본능을 기대케 한다.

또한 ““이게 맞아?!”는 항상 이게 맞았다”라는 지민과 정국의 진솔한 대화는 이번 여행을 통해 느낀 두 사람의 순도 높은 즐거움과 행복을 고스란히 전한다. 이처럼 <이게 맞아?! 시즌2>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에서 그려낼 청춘 기록과 우정의 깊이를 한층 더 풍성하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우정 여행을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의 1~2화는 12월 3일(수) 오직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