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플TV+). ⓒOTT뉴스

세계적인 팝스타와 K-Pop 스타들의 콜라보 무대로 화제를 모으는 Apple TV+ 음악 경연 시리즈 ‘KPOPPED’(케이팝드)가 공개 이후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KPOPPED’(케이팝드)는 최정상 K-Pop 아티스트와 해외 팝스타가 팀을 이뤄 서로의 히트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 경연 시리즈다.

K-Pop을 대표하는 그룹들과 전설적인 팝스타들이 한 팀이 되어 무대를 완성하는 과정을 담은 Apple TV+ 음악 경연 시리즈 ‘KPOPPED’가 공개 이후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KPOPPED’는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부터 미국의 전설적인 보컬리스트 패티 라벨(Patti LaBelle), R&B 계의 레전드 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 등 해외 팝스타와 있지, 케플러, 스테이씨, 에이티즈, 키스오브라이프 등 K-Pop을 이끌고 있는 세계적인 K-Pop 그룹들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와 비하인드를 담는다.

‘KPOPPED’는 서울에서 만난 해외 아티스트와 K-Pop 스타들의 음악적인 교류는 물론 한국 문화를 경험하는 비하인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Savage’, ‘Wannabe’, ‘Waterfalls’, ‘Motown Philly’ 등 명곡들을 환상적인 호흡으로 재탄생시킨 무대가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시대와 장르, 문화를 어우르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KPOPPED’(케이팝드)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