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생명체의 침공이라는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주목받은 Apple TV+ 대표 SF 시리즈 ‘인베이션’ – Invasion이 2025년 8월 22일(금) 시즌 3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베이션’은 외계 생명체의 침공으로 인류 전체가 위협받는 상황 속, 전 세계 곳곳 서로 다른 인물들의 시선을 통해 거대한 위기와 인간의 생존을 향한 여정을 그려낸 SF 시리즈다.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와 전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SF로 뜨거운 팬덤을 일으킨 ‘인베이션’이 오는 8월 22일(금) 시즌 3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더욱 거대한 스케일로 돌아오는 ‘인베이션’ 시즌 3는 최후의 외계 종족이 등장한 가운데, 각기 다른 나라에 흩어져 있던 주인공들이 하나의 팀으로 뭉쳐 인류의 미래를 건 중대한 임무를 수행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예고편은 전 세계 곳곳에 출몰한 외계 생명체들과 압도적인 크기의 외계 우주선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위협이 진화했다”는 카피가 더욱 강력해진 외계 생명체들의 침공을 알리며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한편, 인류의 운명을 짊어지고 외계 생명체의 모선에 침투하는 주인공들의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처럼 세계 곳곳에서 펼쳐졌던 이야기들이 하나로 연결되는 거대한 세계관을 담아낼 SF 시리즈 ‘인베이션’ 시즌 3은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5년 8월 22일(금)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10월 24일(금)까지 매주 한 편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인베이션’ 시즌 1과 시즌 2는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이 가능하며,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인베이션’ 시즌 3에는 골쉬프테 파라하니, 쿠츠나 시오리, 셰미어 앤더슨, 인디아 브라운, 샤인 자자, 엔버 조카이 등 ‘인베이션’ 시리즈를 이끈 주역들이 다시금 출연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에리카 알렉산더가 이번 시즌 3에 새롭게 합류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인베이션’ 시즌 3은 ‘엑스맨’ 시리즈, ‘데드풀’, ‘마션’ 제작자이자 아카데미상 및 에미상에 노미네이트 된 사이먼 킨버그와 ‘헌터스’의 각본가 데이비드 웨일이 공동 제작 및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오드리 촌, 데이비드 위츠, 앨릭 사크하로브, 댄 디츠, 케이티 오코넬 마쉬, 닉 난텔이 함께 총괄 프로듀서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