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스케일과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SF 시리즈 ‘인베이션’ – Invasion이 2025년 8월 22일(금) 시즌 3 공개를 확정하며 첫 스틸을 공개했다.
‘인베이션’은 외계 생명체의 침공으로 인류 전체가 위협받는 상황 속, 전 세계 곳곳 서로 다른 인물들의 시선을 통해 거대한 위기와 인간의 생존을 향한 여정을 그려낸 SF 시리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와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인베이션’이 오는 2025년 8월 22일(금) 시즌 3 공개를 확정했다.
더욱 거대한 스케일로 돌아오는 ‘인베이션’ 시즌 3에서는 세계 곳곳에서 펼쳐졌던 이야기들이 처음으로 한 지점에 모이며, 각기 다른 나라에 흩어져 있던 주인공들은 외계 생명체의 모선에 침투하는 중대한 임무를 위해 하나의 팀으로 뭉치게 된다.
외계 종족의 실체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내며 지구에 더 큰 위기가 닥친 가운데, 인류의 생존을 건 마지막 사투가 펼쳐질 것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외계 생명체로부터 지구와 인류를 구하기 위해 모인 인물들이 협력과 갈등을 오가며 절체절명의 위기를 헤쳐 가는 여정이 그려질 ‘인베이션’ 시즌 3은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2025년 8월 22일(금)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10월 24일(금)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독창적인 외계 침공 서사로 뜨거운 팬덤을 불러일으킨 ‘인베이션’ 시즌 1과 시즌 2는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이 가능하다.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골쉬프테 파라하니, 쿠츠나 시오리, 셰미어 앤더슨, 인디아 브라운, 샤인 자자, 엔버 조카이 등 기존 주역들이 ‘인베이션’ 시즌 3에 다시 출연한다. 여기에 에리카 알렉산더가 뉴페이스로 이번 시즌 3에 새로 합류해 극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인베이션’ 시즌 3은 ‘엑스맨’ 시리즈, ‘데드풀’, ‘마션’ 제작자이자 아카데미상 및 에미상에 노미네이트 된 사이먼 킨버그와 ‘헌터스’의 각본가 데이비드 웨일이 공동 제작 및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오드리 촌, 데이비드 위츠, 앨릭 사크하로브, 댄 디츠, 케이티 오코넬 마쉬, 닉 난텔이 함께 총괄 프로듀서에 이름을 올렸다.